미니쿠퍼 현실적인 조언 "만" 부탁드립니다
현재 차는 아는 지인에게 주고 차를 구매하려구 합니다 근데 중고로...
차를 좋아해서 해치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골프 GTD GTI 생각하다가 골프는 보증도 끝나면 소모품값도 비쌀거 같고.. 해서 패스햇고
IS250 생각햇엇는데... 이뻐서 좋아햇는데 현실에 부딪히면서 포기햇구요
미니쿠퍼까지 왓어요 쿠퍼D 나 쿠페 현실적인 조언 아니면 현재 타시는분중에 말씀좀 해주셧으면 합니다
말씀해주셔도 결국은 제가 원하는차 살꺼같습니다 그래도 조언듣고 반영이라도 해서 한국차로 갈생각도 하고잇습니다
죄송하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실적인 미니쿠퍼에 고충이라든지 보험료라든지 세금이라든지 기름값이 마니 든다든지
제가 차를 잘모르지만 시내주행하기엔좋다고느낌 그모냐 밟으면 반응이 재깍재깍온다고해야되나 ㅋㅋ
보증이 남아있지않으면 소모품 비용 부품이 비쌀지 어쩔지 예를 들자면 폭스바겐이랑 비교하자면 어느게 더 비쌀지요
근데 코너에선 저속인데도 좀 쏠리더라고요.
승차감을 얻고 주행감성은 잃었나봐요.
그래도 데일리카로는 좋아졌다고 생각.
다만 전동시트조차 없는 편의사양은 많이 아쉽긴하죠.
무엇보다 현재 페리되면서 DCT모델로 바뀌었는데
국내는 토크컨버터모델 팔고있어요... 기어봉도 멋지게 바뀌었는데 디젤에만 적용됨.
재고 처리되고 DCT들어오면 사시길 추천
그게 걱정이라면 그냥 국산차 사세요
그리고 미니는 남자들이 타기엔 너무 작아요 컨트리맨 정도면 몰라도 쿠퍼는 그냥 활용성 꽝인 미니 감성으로 타는 차입니다
초반 가속도 좋고 순정 서스도 좋아서 코너링도 좋구요 ㅎ 소모품, 수리비용은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 아닙니다.
유지하는데 생각보다 많은돈은 들지 않아요. 미니는 bmw 중 특히 소모품 비용은 저렴하더라구요.디젤,가솔린 생각하신다면 남자분이시라면 미니는 무조건 가솔린 s이상 타시는게 후회 없으시구요.
잔고장 얘기 많이하시는데 대부분 오일 관리하며 타시는 차는 잔고장 많이 없습니다.
미니가 생각보다 터보 고성능 차인데 그냥 승용차처럼 관리하시는분들이 많아요.그래서 엔진 보링해야하거나 미션 나가는경우들이 많아요. 반대로 그만큼 신경쓰면서 타고 다닐 차라는 거구요.
윗분말대로 저같은경우 로드스터 타다 bmw 로 기변했는데 남자가 타기엔 오픈카라고 해도 사실 너무 작습니다. 그작다라는게 차가 작고 감성으로 타고다닌다 생각하고 구매를 하고 타고다녀도 그감성이 1년이 안가더라구요. 물론 미니 라 생각하면 귀엽고 작고 비싼 소형 외제차 라고 생각들 많이하시는데. 타고다니다보면 그냥 소형 외제차 라는 생각이 더많이듭니다 ㅎㅎㅎ 남들 시선도 신경쓰이고ㅎㅎ 세컨카로 구매하는거 아니면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추후 유지비가 무섭다던데...
수리비가 말도 안되게 비싼건 아니지만 1~2십만원은 아니니 잘 생각하고 사세요
미니쿠퍼 한번쯤은 거쳐갈만한 찹니다
차량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하죠
디젤은 타본적이 없기에 휘발유 기준으로
3세대 기준 평입니다
1.5 는 3기통이다 보니 잔떨림이 좀 있습니다 뭐 디젤이랑 비슷한 수준이에요 비추 하고 무조건s입니다 다들 무슨 페라리 타시나 본데 슬기350 m3 m6 타왔고 4000cc이상 대형차량들만 주행하다 작은거 탈려고 좀 봤는데 시내에서는 절대 출력 부족한거 못느낍니다
전륜 과 짧은 행오프에서 오는 쫀쫀함과 2000cc터보의 쥐어짜는맛
괜히 고카트란 말이 나온게 아닙니다
미니쿠퍼s는 저렴한 가격에 확실한 아이덴티티 일상생활의 펀카 입니다 jcw급 타면 왠만한 동급차량들은 다 풍차돌립니다
참고로5도어는 비추고 무조건 3도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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