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천안-인천공항 뛰던 차량이네요.12월에 인공노선들 신차로 대차되면서 천안소속차량으로 편입됐는데 팔렸다는 얘기도 있고..뭐 암튼 현재는 예비차 아닌 천안소속차량으로 운행중이더군요~ 저희회사 시트개조할때 다 구조변경인가받고 합니다. 그비용도 어마어마해요~ 무슨 애들장난도 아니고 버스 230여대가 움직이는 중견사업장이에요ㅋ남몰래? 그런거 안해요ㅋㅋ
충남고속에 버금가는 회사가 하나더 있죠^^
바로 삼흥고속 인데 삼흥고속 차량들을 보면 유성출발 동서울 운행하던 우등형차량을
신차가 나오면 그차량으로 트레이드후 기존차량은 일반 시트로 개조 하던데
충남고속이랑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맨뒤의 시트는 그대로 둬서
선착순 승차 노선에 들어가면 우등자리 앉아갈수있는 행운? 을 맛볼수 있죠^^;
수도권 광역버스만 해도 뒷문 막고 47, 49인승으로 개조 하는거 보면요...
예전에 금남고속 좌석 개조한거 탔는데 우등에서 45석 탓는데 시트 원래자리 구명난거 실리콘으로 매우고 교묘하게 박아놨더라구요.
제생각은 불법개조를 하고다닐리는 없다고봅니다. 자가용도아니고 영업용넘버를 달고 1회당 40명넘게 수송하는버스가 불법개조를 하고다니다면 사고시 가장먼저 보험문제가있는데 그런위험까지 감수하고서 배부른장사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바로 삼흥고속 인데 삼흥고속 차량들을 보면 유성출발 동서울 운행하던 우등형차량을
신차가 나오면 그차량으로 트레이드후 기존차량은 일반 시트로 개조 하던데
충남고속이랑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맨뒤의 시트는 그대로 둬서
선착순 승차 노선에 들어가면 우등자리 앉아갈수있는 행운? 을 맛볼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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