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탁월한 실리콘 씰링 기술
2011년 12월 출고 k7 더프레스티지
셀프주유를 하다 알게되었습니다
2년 가까이 몰았으니 비올때나 세차할때나 구멍 속으로 많은 물이 들어갔습니다
제가 얼마전 사고로 인하여 오토큐협력 정비소(블루핸즈포함)에 차를 맡겼습니다
그러던중 갑자기 그부분이 생각나여 그부분에 참치캔 뜯는듯한 구멍이 나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원래 물빠지라고 물구멍이 있는겁니다" 하더군요
제가 아는분의 차도 k7인지라벌써 확인해보았고 같이 일하시는분들중에 k5 , k3 타는사람들꺼
벌써 다열어보았습니다 구멍이란건 찾아볼수 없더구요
한번 확인해보지 않고 당연하다는듯한 말투!
입을 찢어버리고 싶더군요
그리곤 확인해보겠다하곤 연락이없었습니다
오늘 차찾으면서 다른 담당자에게 그자리에서 문의하였습니다
그러더니 처음나올때부터 실링 불량이라더구요
실링으로메꾸고 열처리해야한답니다 ㅋㅋㅋ
어처구니 없어서 결론은 처음 만들때부터 잘못만들었단 소리죠
그래서 이때까지 타면서 물들어가서 혹시나 녹 가능성도 있지 않느냐고 하니깐
만약 물이들어간다해도 밑으로 빠지는 구멍이 있고 안쪽에도 도색이 되어있어서 그냥타도 무방하다하더구요
출처 - 보배드림 완소어흥님 게시글
원래 있는 구멍이라니........ㅎㄷㄷ
저 씰링작업은 로봇이 하는거 아닌가요~?!
결함 게시판에 있는거 역수입...
좀 더 많은분이 봐줬으면 하는맘에 퍼오시는거겠죠..?
어차피 결함게시판 역수입하시는거 좀 더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퍼오시는게 어떨까요?
이명직 차장에게 부탁해보시죠.
역차별이라고 생각함. 어쩌면 그것이유로 쉐보레나 르삼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는듯.
굳이 저기에 물빠지는 구멍이 위치해있다는 자체가 납득이 안간다...
변경도 가지가지.... ㅡㅡ
정떨어진지 오래지만... 역시 실망을 안주는군 ㅋㅋㅋㅋ
위치가 애매해서 뜯어내지도 못합니다
큰 문제는 아닙니다만....출고시 발견하셨으면 좋았엇는데..
물들어간다고 부식되거나 하지않습니다. 기본패널 자체 방청처리하기때문에.
저 부분 바로는 아니지만 몇년 타다보면 녹습니다..저는 한 5년 타고 발견해서 걍 페인트 쳐바른게 괜찮았는데,,,
저게 차 프레스 찝어서 올릴때 압력을 못버텨서 균열이 간거라고 하더군요 쩝쩝...어쨋든 점검 받으시는게...
나을꺼같습니다.
제차는 다른메이커지만 실리콘 같은거 없는데유??
x빠지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