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찾아가서 카드 재발급 해달라고 빌어도
고객은 재발급을 해줄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야 하고..
고객의 재발급 망설임이 없도록 기업이 알아서 보상 빠방하게 준비해놔야 하는건데..
우리나라 호갱님들은 기업이 재발급 해달라고 빌기도 전에
우르르 몰려가 재발급 아우성을 치고 있으니.. ^^;;
by znzn
----
제대로 생각하는 분이 그래도 가끔은 있음
고객정보 관리 제대로 못한 은행 엿먹이는 방법은 절대로 카드 재발급 안받는거임
우르르 몰려가 재발급 아우성을 치고 있으니.. ^^;;
by znzn
----
제대로 생각하는 분이 그래도 가끔은 있음
고객정보 관리 제대로 못한 은행 엿먹이는 방법은 절대로 카드 재발급 안받는거임
안그러면 은행들 정신 못차림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