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올린 글에 더해서 댓글로 논쟁 중에 궁금한 사항이 생겨서 직접 물어봤습니다.
처음 작성한 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74400
다음은 주고 받은 이메일 내용이고, 내용 편집은 없고, PPT로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틀린 부분 있으시다면, 알려주시면 검토 후 수정하겠습니다.
지치네요 ㅋㅋㅋ
처음에 올린 글에 더해서 댓글로 논쟁 중에 궁금한 사항이 생겨서 직접 물어봤습니다.
처음 작성한 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74400
다음은 주고 받은 이메일 내용이고, 내용 편집은 없고, PPT로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틀린 부분 있으시다면, 알려주시면 검토 후 수정하겠습니다.
지치네요 ㅋㅋㅋ
솔직히 엔진룸에서 엔진 블록이 왼쪽으로 치우쳐져 있냐 오른쪽으로 치우쳐져있나... 등등해서
엄청나게 많은 변수들이 더 중요해보임..
실질적으로 스몰오버랩에 영향을 미치는건
a필러와 a필러주위에 있는 캐빈룸이 얼마나 단단하냐, 엔진룸이 얼마나 충격흡수를 잘되게 설계가 되어있나냐로 귀결될 수 밖에 없네요
결론적으로 모터그래프... 손가락을 보고 손바닥을 판단하려다가 되려 엄청난 역풍을 맞은듯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라브4의 익스텐션은 저걸
익스텐션이라고 부를 수 없을정도로 의도적으로
단단하게 보강을 했네요.. 투싼의 철쪼가리랑은
차원이 다른듯
여튼 이런 양질의 자료는 추천 ㄷㄷㄷㄷㄷ
다른글에서 보니 단지 많은 잠재적인 지표들중에 하나라고 하네욥 ㄷㄷㄷㄷㄷ
잠재적이라고 말한것만 봐도...확신을 하고 있지는 않은듯합니답 ㄷㄷㄷㄷㄷ
연구도 하고 데이터가 쌓이면 답 나오겠죱 ㄷㄷㄷㄷㄷ
솔직히 엔진룸에서 엔진 블록이 왼쪽으로 치우쳐져 있냐 오른쪽으로 치우쳐져있나... 등등해서
엄청나게 많은 변수들이 더 중요해보임..
실질적으로 스몰오버랩에 영향을 미치는건
a필러와 a필러주위에 있는 캐빈룸이 얼마나 단단하냐, 엔진룸이 얼마나 충격흡수를 잘되게 설계가 되어있나냐로 귀결될 수 밖에 없네요
결론적으로 모터그래프... 손가락을 보고 손바닥을 판단하려다가 되려 엄청난 역풍을 맞은듯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라브4의 익스텐션은 저걸
익스텐션이라고 부를 수 없을정도로 의도적으로
단단하게 보강을 했네요.. 투싼의 철쪼가리랑은
차원이 다른듯
네... 맞아요... 초점은 RAV 4인데
모터그래프는 그저 현기 까는데만 집중했네요
또 도돌이표 할거임.... 벌써 위에 한명 있다는....
다만, 모터그래프에서 좀 오바한 것은 사과라도 해줬으면 싶네요. 개인적으로 기사나 이런 거 유익한 것도 있고 해서 재미나게 보고 있던 독자인데, 이번엔 좀 실망했기에 ㅎㅎㅎ
정보 공유를 위해 얼마나 시간투자를 하셨겠어요.
추천~
글쓴이님이 일베기자 보다 낫네요
이렇게 설명해줘도 안읽고 못알아듣는것들은
상식적으로 의사소통이 힘든 상태로 판단됩니다
그냥까고봅니다
번역 안된 원문 사진도 받을 수 있을까요?
저의 질문: Someone say that symmetrical bumper is a critical factor for getting the Good rating on the passenger side. (누군가는 대칭적인 범퍼 (범퍼 익스텐션 유무) 가 조수석 측 테스트에서 G 등급을 받기 위해 중요한 요소라고 말한다.)
IIHS 답변: 누군가가 차량 구조들만 살피고 성능을 결정할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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