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시새발끼a 14.05.13 17:43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원수 6500rpm 14.05.13 17:48 답글 신고
    15인치 깡통휠은 핸들링도 안정감도 빵점 +_+
  • 레벨 원수 6500rpm 14.05.13 17:48 답글 신고
    추천요!
  • 레벨 중사 2 카레맛지티님 14.05.13 17:54 답글 신고
    4. 스탑앤고 사용시 네비게이션 전원 또한 스탑앤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너무했네요.
    기술의 현다이~ 가. ㅋ.ㅋ
  • 레벨 원사 2 인티피 14.05.14 09:58 답글 신고
    다시읽어보세요 시거잭에 꼽혀있는 네비라잖아요..
  • 레벨 일병 쿠르르릉 14.05.14 21:49 신고
    @인티피 제차는 스탑앤고해도 시거잭에 핸드폰충전기 꼽고 다니는데 안꺼지던데요
  • 레벨 소장 성원하리 14.05.16 16:37 신고
    @인티피 S&G 에서 어떤차들은 시거잭 전원 살아 있습니다...
  • 헌병 보배드림 14.05.14 09:18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베르디젤 14.05.19 10:38 답글 신고
    베르디젤 연비조음 ㅋㅋㅋㅋㅋ 출퇴근 막타도 6만원에 600 탔네요
  • 레벨 대위 3 후유키 14.05.14 09:51 답글 신고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상병 나는컴맹 14.05.14 10:01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중장 HR7 14.05.14 11:45 답글 신고
    ㅊㅋㅊㅋ
  • 레벨 하사 1 검정싼타 14.05.14 12:02 답글 신고
    결국 깡통이아닌 풀옵사면 좋은 차네요 ㅋ
  • 레벨 원사 3 왕마후라스팍흐 14.05.14 13:44 답글 신고
    네비도 꺼지다니!! 최첨단이군 ㅎㅎㅎ
  • 레벨 원사 3 EFBC반음 14.05.16 20:16 답글 신고
    시가잭에 꼽은 거치형네비 라고하쟌니 글좀 정독하고 까셔 ㅉㅉㅉ
  • 레벨 하사 1 뱃살맨 14.05.14 17:42 답글 신고
    저도 아봔떼MD 인데 아직 불안함을 못느껴봤습니다. 그전 베르나 디젤이 워낙 잘달리고 바람에 잘 날라가서 이것은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요
  • 레벨 대위 3 선장님은데코레이션 14.05.14 18:37 답글 신고
    아방디젤 실오너입니다

    ISG 작동시 네이게이션 전원차단은 그차량이 뭔가 잘못된듯하네요 ;;

    ISG작동되어도 시거잭전원포함해 차량내 모든 전원 유지됩니다......

    당연히 네비포함 모든 오디오및 전자기기 아무영향없구요 ;;(열선시트/핸들까지 아무영향안받습니다.)

    제차는 순정네비아니며 사제(파인드라이브 BF300입니다.

    단지 전압이 12V로 떨어지기에 와이퍼속도는 느려집니다.
  • 레벨 소위 3 시간미분 14.05.14 18:46 답글 신고
    헐...네비도 스탑엔고
  • 레벨 원사 3 대구디젤 14.05.14 20:37 답글 신고
    네비 스탑엔고에서 빵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알짱짱 14.05.15 11:18 답글 신고
    메이저 렌트에선 셀프차량 최하위 트림은 잘 안뽑습니다. ㅎㅎ 근데 저도 업무상 타고 다녀보면 연비는 정말 좋아요 ㅎㅎ
  • 레벨 소장 여행길 14.05.16 13:22 답글 신고
    뽑습니다 영업소마다 상이합니다 ㅎㅎ
  • 레벨 상병 i포뤼웨건가솔린 14.05.15 16:05 답글 신고
    묵직한핸들링 안정적인 서스팬션...
    불안한 코너링과 고속주행...
    누가해석좀.. ^^;;;
  • 레벨 소장 여행길 14.05.16 13:21 답글 신고
    나도 좀 헷갈림...
  • 레벨 원사 1 나중용 14.05.17 22:57 답글 신고
    핸들이 묵직하고 서스팬션이 안정적은 차량의 성격이 그렇다는 거 같구요
    불안한 코너링과 고속주행은 타이어의 사이즈와 크기 성격에 따라 또 무게비율이나 다운포스의 영향으로 불안해질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핸들이 묵직하고 셔스팬션이 안정적이라고 코너링과 고속주행이 좋은건 아니니까요
    차가 무겁다고 고속에서 가라앉는 느낌이 큰건 아닙니다 다운포스가 중요한데 벤츠가 잘합니다
    핸들이 무겁고 셔스팬션이 탄탄하다고 코너링이 반듯이 좋은것도 아닙니다
    타이어가 빈약하면 셔스팬션이 안정적이어도 타이어가 받쳐주지 못하니 코너링이 좋을수가 없지요
    현대차가 못하는게 고속에서 다운포스가 약해 차가 가라앉는 느낌이 약해 불안하다는 것입니다
  • 레벨 하사 3 똥똥글이 14.05.17 19:19 답글 신고
    안정감 있는 서스펜션...장점
    불안한 코너링 성능...단점
    오잉??
  • 레벨 상사 1 오푸스삼 14.05.17 23:47 답글 신고
    부산출장갈때 아방이 디젤 주행거리 5키로 짜리 신차타고 가다가 ㅠ쭉 밟아봤는데 엄청 잘나간다는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ㅎㅎ
  • 레벨 대위 1 인천22뉴쿱 14.05.18 02:07 답글 신고
    친구 아방이 디젤 타봣는데 확실히 조용은 하네요... 안에서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