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치고나가는맛 15.06.03 12:43 답글 신고
    쓰잘데기 없는 옵션좀 그만 넣고 값을 좀 내리면 좋겠어요~~
  • 레벨 원사 2 현대car 15.06.03 14:46 답글 신고
    옵션 안넣고 기본사세요
  • 레벨 중령 2 우주최강리더 15.06.03 14:51 답글 신고
    옵션없는 차 잘만 나오는데 사지도 않으면서 ㅋㅋ
  • 레벨 중위 3 닉네임만들기귀찮 15.06.03 12:44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제타는 비싼 트림의 제타입니다. 절대 아반떼 급이 아닙니다.

    아반떼 급으로 낮추면 가격이 싸지겠지만, 수익성이나 이미지 때문에 안들어오는거 같습니다.
  • 레벨 중장 XK 15.06.03 12:49 답글 신고
    사이즈로 보면 아반떼급 맞죠..옵션으로 등급 매기면 한도끝도 없어요.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15.06.03 13:27 답글 신고
    옵션 많이 넣으면 급이 올라갑니까??
    아반떼에 옵션 졸라 처 넣으면 그랜져됩니까??
    근데 사실 세그먼트는 아반떼 세그먼트가 맞지요..
    아무리 옵션질을 해도 세그먼트가 바뀌지는 않습니다.

    완성도나 내구성, 그리고 브랜드의 가치는 다르겠지만..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5.06.03 12:45 답글 신고
    공감.
    저도 제타 함 타고...... 이 차를 그 돈 주고 왜 사는지 이해 불가.....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15.06.03 12:49 신고
    @스카이IM7400 그럼 아방이 깡통이랑 제타 깡통이랑 비교하면요?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15.06.03 12:57 신고
    @스카이IM7400 그럼 풀옵대 풀옵으로 비교하면요?
    (참고로 제타 완전풀옵은 국내에 안들어옵니다.. 폭바홈페이지에서 가격을 뽑아보시길)
  • 레벨 중위 3 닉네임만들기귀찮 15.06.03 13:01 답글 신고
    외제차 딜러사가보면 맨날 말로는 풀옵이라고 하는데 그냥 단일트림일뿐이고, 적당한 옵션이 달려있죠.

    말은 풀옵인데 열선핸들이나 통풍시트 같은것도 잘 안달려있습니다.

    옵션은 국내에서는 현기차 못따라갑니다.

    그리고 제타 완전 풀옵이면 gti같은 퍼포먼스 스타일일텐데 가격이 장난 아닐듯..
  • 레벨 원사 3 이용약관에동의합니다 15.06.03 12:47 답글 신고
    현기차가 비싸다 보다 내수모델엔 원가 절감이 너무 심해요 특히 안전은 타협하는게 아니라 생각하는데...
  • 레벨 중위 1 i40VGT 15.06.03 12:47 답글 신고
    국내 판매되는 제타 아방이급정도맞음 국내 제타가 옵션이 좀 들어가서 그렇지 옵션이 좋다고 급이 달라질 순 없어요.
  • 레벨 중위 3 닉네임만들기귀찮 15.06.03 12:49 답글 신고
    미국에서 잘 팔리지는 않지만, 듀얼클러치에 tdi2.0에 네비 들어간게 3000만원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15.06.03 12:48 답글 신고
    제타 까지 마세요..
    차는 참 좋습니다..
    참 좋은 아반떼급인데 가격이 비싸다는게 문제죠..+_+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5.06.03 12:48 답글 신고
    제타가 아반테급인건 맞죠. 그러나 미국사양 제타는 뒷 서스가 토션빔이고 유럽사양은 멀티링크라고 들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5.06.03 12:53 신고
    @스카이IM7400 제타라는 차가 국산차가 제공하지 못하는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 제타를 소나타 가격에 살 의향은 있습니다. 다만 수리비 부품비를 비 합리적으로 지불해야 한다는 것은 수용할수 없습니다.

    반면에 일본차를 그 가격에 사라고 하면 절대 지갑을 열지 않을것입니다. 국산차가 비슷한 품질에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니까요.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15.06.03 12:54 신고
    @스카이IM7400 미국 제타는 조립품질 안좋기로 유명한 맥시코산이고
    맥시코와 미국은 FTA가 체결되어....+_+
  • 레벨 중위 3 닉네임만들기귀찮 15.06.03 12:53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들어오는것도 멀티링크 아닌가요?

    확실한건 같은 북미에서 생산하지만 미국에서 파는 제타와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제타가 다르다는겁니다.
  • 레벨 병장 인기의절정 15.06.03 13:45 답글 신고
    근대 왜 사고 나면 곡 K7, 그랜져, 알페온 등... 준대형급을 주는거죠????
  • 레벨 중장 XK 15.06.03 12:50 답글 신고
    그냥 독일 아반떼
  • 레벨 중위 1 i40VGT 15.06.03 12:52 답글 신고
    원래 같은 급의 차량이라도 완성도나 가성비 브랜드가치 차이가있으니 .. 괜히 프리미엄있는것도 아니고 동급이라고 아방이랑 굳이 비교할필요는 없는듯
  • 레벨 병장 니어워러 15.06.03 12:59 답글 신고
    스틸휠에 휠캡 꼽혀있는거 보니 깡통옵션이군요. 사실 폭바에서 골프나 제타 정도의 세그먼트는 내장재, 방음등에 신경 안쓰는, 비교적 저렴한 모델이라 아무래도 감성적인 품질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엔진소리나 노면 소음도 여과없이 들어오고.. 아반떼와 별반 다를바 없죠 사실.

    독일차 빠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샤시가 단단하다는 느낌은 확연히 있습니다.

    참고로 LA에서 베가스 왕복을 차로 하는것은 흔히들 자주 하는 것으로, 절대 미친짓 아닙니다 ^^
    담에 기회되실 때는 컴팩트 말고 midsize 나 full-size 로 가셔도 주 단위로 렌트하면 렌트사에 따라 가격차이 별로 없는 경우가 많으니 이용하세요.
    장거리 여행일수록 실내 넓은 차량이 확실히 편합니다.
  • 레벨 하사 3 일요일맑음 15.06.03 13:04 답글 신고
    일주일 동안 좀 일정이 빡빡했습니다
    와이프는 운전도 못하고 종일 운전만 하다보니
    할 짓이 아니더군요ㅠ
    그래도 la-라스베가스 고속도로의 그 장대한 풍경은 아직 기억에 남아있네요ㅎ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15.06.03 12:59 답글 신고
    몇일 타 보고 비교한다는 건 좀 아닌거 같음.

    글구 제타는 작은 차 맞아요. 아방이 보다 더 작을거 같은데..

    폭바가 좀 싸게 나오는 독일차에요.
  • 레벨 하사 3 일요일맑음 15.06.03 13:14 답글 신고
    아버지 차가 그랜져라 자주 몹니다만
    그랜져와 제타를 비교한다면...

    미국에선
    아반테 or 제타인데
    우리나라에선
    그랜져 or 제타를 고민한다는게
    전 좀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15.06.03 14:57 신고
    @일요일맑음
    고민은 할수있죠.

    저도 독일차 타지만 세컨카로 골프 나.. A클래스나 1시리즈 생각중이거든요.
    국산 중형차 보다 후러씬 작고 전륜구동 차들이지만
    그랜져 보다 기능이나 옵션이나 다 부족하겠지만 독일차가 더 값어치 있다고 생각하닌깐요.
  • 레벨 중령 2 퓨얼이 15.06.03 12:59 답글 신고
    LA에서 라스베가스까지 갈만하던디요.
    한 6시간 걸렸나?
  • 레벨 원수 XLR8 15.06.03 13:00 답글 신고
    저도 DSG의 변속반응은 인정하지만 그냥 타고다니는 차의 컴포트함이 만족되지 못해 싫어합니다. 아울러 버튼 지워지고 리모컨 키 잘 안먹고 이런 거지같은 고장류가 많아 폭스바겐 안좋아합니다
  • 레벨 중장 전기징어 15.06.03 13:01 답글 신고
    폭파 차 비틀.제타 - 메이드인 멕시코
    폴로 - 스페인
    시로코알 - 포르투칼

    멕시코는 조립이.......
  • 레벨 중위 3 닉네임만들기귀찮 15.06.03 13:03 답글 신고
    멕시코는 저도 믿음이 잘.....
  • 레벨 대위 3 Asia자동차 15.06.03 13:14 답글 신고
    제타는 엑센트급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일요일맑음 15.06.03 13:21 답글 신고
    글 요지는
    제타를 까자는게 아니라;;
    현기차에 좀만 더주면 수입차 산다는데
    아반떼 살 사람이 좀?만 더 주고 그랜져 가격인 제타를 살까요?
    그 좀?이라는게 좀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5.06.03 13:22 답글 신고
    캠리 할인할 때 소나타랑 차이가 거의 없다고... 10% 언더
  • 레벨 중위 2호봉 특급열차 15.06.03 13:22 답글 신고
    파시트도 아니고 제타는 별로던데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5.06.03 13:24 답글 신고
    아반떼 살사람이 좀만 더주고 그랜져 가격인 제타를 산다기보단..

    그랜져 살사람이 이돈으로 나도 외제차 한번 타보자 하고 제타를 살듯..ㅎㅎ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15.06.03 13:25 답글 신고
    좀의 기준이 애매하지요..
    개인적으로는 10% 이하를 좀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4000짜리 그랜져에다가 조금 보테서 뭘 산다고 하면..
    4400까지는 고려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그걸 넘어서면 좀이라고 하기에는 액수가 크지 않을까요??
  • 레벨 소위 2 jjhd 15.06.03 13:40 답글 신고
    제타보다 아반떼가100배좋음 끝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15.06.03 15:00 답글 신고
    근데 글쓴이 이해가 되는게

    폭바 가서 파사트, 제타, 골프,.. 거기있는 차들 모두 그냥 앉아봤지만

    품질이 없어보이긴해요ㅋㅋ

    하지만 값어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즉 그랜저 살돈으로 제타 살수도 있어요 ㅋ
  • 레벨 하사 3 일요일맑음 15.06.03 15:19 답글 신고
    사람마다 중요시하는 관점이나 취향이 다르니
    충분히 그럴 수 있죠
    또 그만큼 재력이 있으니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죠ㅎ
    제가 전하고픈 말은
    흔히 현기 까는 분들이 현기 살바에 돈 좀더 주고 수입 사라는데
    동급인 아반떼에서 좀?더 주고 제타를 산다고 한다면
    그 좀?이란게 아반떼가격에서 그랜져가격이 조금이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은겁니다
  • 레벨 대령 1 뽀삐주인 15.06.03 17:20 답글 신고
    아직 수입차 가격이 비싼 것은 사실이죠.
    운송료, 관세, 딜러마진 등이 있어서 싸지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가격차가 좀 나지만, 1)거짓말쟁이 횬기차가 싫고 2)가족과 안전하게 차타고 싶은 사람중 3)여유가 있는 분은 수입차를 사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