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오후 11시 경에 역삼동 역 주변에서 한반도 대리기사의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대리기사를 보내달라고 하고, 도착한 대리기사와 함께
차를 탄 순간, 대리기사가 차를 급출발하여 전방의 전봇대와 충돌하였습니다.
같은 회사의 다른 대리기사가 차를 몰고 집으로 가면서 내일 아침에 보험처리로
전부 보상해 주겠다고 하였으나, 다음날 삼성화재의 대물처리 접수번호만을
알려주었습니다. 차를 입고한 후에 렌트카를 요청하니 보험사 직원이 차량 수리비만
가능하고 나머지는 모두 보험처리가 않되니 대리기사 업체와 상의하라고 하여
핸드폰으로 대리기사에게 전화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13일 오후 상기 내용에 대하여 대리기사 업체와 대리기사에게 연락하였으나
모두 연락이 없었고, 같은 날 오후 5시 경에 대리기사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으나
역시 연락이 없습니다. 14일 0시 30분경에 대리기사 사무실에서 연락이 왔으나
왜그러냐고 묻다가 전화를 끊고 연락이 없습니다. 14일 다시 대리기사 사무실로
연락하니 동일한 사람(여자)가 사고를 낸 대리기사 팀장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며
전화주겠다고 하고 다시 연락이 없습니다. 자정이 넘어 전화하고 끊는 건 무슨 경우
냐고 했더니, 그땐 바뻐서 나중에 연락하려고 했다더군요.
제 차는 12일 부터 공장에서 수리를 받고 있으며, 사고 이후 병원과 회사, 집
그리고 업무 관련한 사무를 모두 대중 교통을 이용해야만 했고, 이에 대한 보상에
대해서도 대리기사 회사와 대리기사 팀장 및 대리기사에게 요구하였으나 아무런
연락이 없으며, 전화를 해도 받지 않습니다.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한번의 전화도 없는 부도덕의 극치에 대해서
분노를 느낍니다. 이 회사의 번호는 1566-4118입니다. 참고 하시고....
무책임한 대리기사와 대리기사회사에 대하여 어떻게 민사상, 형사상의 고소
또는 고발을 해야지 다시는 이러한 영업을 못하게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