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나야나나ㅏ 12.06.21 17:43 답글 신고
    그냥 식당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드레스 코드는 지켜줘야 하지 않을까요?
    옷차림은 몰라도 밀짚모자는 좀...
    직원들 말고 다른 손님들 시선도 끌었겠는데요
  • 레벨 원사 3 까망크루즈 12.06.21 17:51 답글 신고
    그냥 고기꾸워먹는집에 무슨 드레스코드가;;;;;; 거지옷에 삼선쓰레빠 질질끌고 간거도 아니고 밀짚모자는 뭐가 잘못된건가요 ㅋ
  • 레벨 소령 3 닉넴無 12.06.21 18:25 답글 신고
    ㅎㅎ 시선 끌 정도는 되겠지만 돈 내고 먹는데 서비스까지 그러면 좀 억울할 듯요..ㅋ
  • 레벨 대위 3 익스클루시프 12.06.23 15:59 답글 신고
    고기집에 드레스코드는 뭐임 ???
    고기 구울때 정장에 명품백 들고 가야 되는거임????ㅋㅋㅋㅋ

    막말로 허름하게 입고가면 돈 싸게 받는답니까 ???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7:47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 대접을 받은적이 있네요...

    조그만 사무실용 냉장고 하나가 필요해서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 있는 모 대형마트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려 했는데...

    직원이 고객 얼굴도 안보고 카다로그가 들어있는 파일을 대충 보고 용량이 어떤게 있다고 말하더니 파일을 옆에 던져놓고 고객의 답변도 안듣고 모니터 보면서 지일을 하더군요...

    문짝 하나짜리 (문열면 아래는 냉장고 윗쪽은 냉동실) 냉장고의 냉동 기능은 어느정도냐고 물어보니...

    처다보지도 않고 "냉동이 되겠죠..." 퉁명스럽게 말한마디 던지고... 계속 지일하던...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7:49 답글 신고
    아우...

    우선은 아줌마한테 몇마디 하고 조금 화를 냈고... 작은 냉장고 사면 고객도 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대충 손님 응대하도록 교육받았냐고 화를 좀 냈습니다...

    매니저 나오라고 해서 한바탕 뒤집으려다가... 옆에 마눌님이 말려서 아줌씨에게 화만 내고 돌아섰는데...

    매니저 불러서 단단히 화를 낼껄... 아직도 후회됩니다...
  • 레벨 원사 3 나야나나ㅏ 12.06.21 17:52 답글 신고
    전자마트 직원들이 좀 그렇더라구요
    판매액의 일정액을 인센티브로 받는건지
    대형 가전, 혼수 구입하는 사람들 옆에 딱 붙어서 살랑살랑
    소형가전(가습기,포터블오디오) 이런건 거들떠 보지도 않고 ㅎ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7:53 답글 신고
    지금 생각해도 울화통이 터지네... 제기랄...
    담배나 한대 피우고 와야겠습니다... -,.ㅡa
  • 레벨 원사 2 으르릉컹컹 12.06.21 17:55 답글 신고
    그렇죠.. 확실히 엎어줘야 합니다. 씨박것들은 어차피 안변합니다.
    그냥 확실히 엿맥여줘야합니다.
  • 레벨 소령 1 공유 12.06.21 17:57 답글 신고
    냉장고에 냉동기능이란 말이 좀 어눌한데요?ㅋㅋ 냉동이 되겠죠..틀린말은아닌데..ㅋㅋ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8:03 답글 신고
    그런 후에 상암동 하이마트에 갔습니다...
    그쪽 직원분은 냉동고가 있지만, 냉동기능은 크게 기대 안하는게 좋다는 설명을 해주더군요...

    고객이 냉동 수준을 물어볼때...
    상담을 하는 직원의 본분은... 퉁병스럽게 "냉동이 되겠죠..."가 아닌 냉동이 된다 안된다.. 혹은 어느 수준이다... 정도는 말해주는게 올바른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이 모르는 부분이면, 모르겠다고 말하던가.. 아님 아는 다른 직원을 부르던가...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8:03 답글 신고
    뭐뭐 하겠죠.. 되겠죠... 그건 되는지 안되는지 나도 모른다.. 그건 불성실한 대답이지요...

    혹여, 틀린말은 아닐지라도 틀린응대가 되겠습니다...
    고갱님~~~^^;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8:07 답글 신고
    하다못해...
    월드컵경기장 모 대형마트 직원은...
    고객이 물어보고 뭐 하는데, 파일이나 옆으로 집어 던지고.. 모니터나 보고 있고... 그게 고객 응대하는 자세냐고 물어보면서... 그렇게 할정도로 당신이 지금 바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대답은... "예.. 제가 바빠요... " -,.ㅡa

    바쁘면 다른 직원에게 인계를 하던가 해야지 그따구로 하는것들...

    안봐도 비디오고 안들어도 오디오라고...
    자식교육도 그런식으로 하고 있으리라 장담합니다...
    부모 공경도 고따구로 하고 있다고 장담하구요...
  • 레벨 중사 2 마루미르 12.06.21 18:08 답글 신고
    콩가루 인생, 콩가루 집안이 되겠다...

    저는 장담합니다... -,.ㅡa
  • 레벨 소위 1 악동폴리스 12.06.21 18:05 답글 신고
    마트에서 사지 마삼~

    옵션 빠진 싸구려임~
  • 레벨 중장 루씨루씨 12.06.21 18:20 답글 신고
    그정도 할 가게 수준은 아닌거 깉은데. 모냥이
  • 레벨 병장 큰숫가락 12.06.21 18:26 답글 신고
    대략 십이삼년전 생각이나네요

    큰맘먹고 아반떼(당시 xd 처음 나올때)사러 횬다이 영업소 들렸을때

    나: 아반떼좀 보러 왔어요
    직원: 아~ 녜~ 아반떼는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

    잠시후 돈많아 보이는 아줌시 문열고 들어오며

    아줌시: 신형그랜져가 어떤거죠?

    그 영업소 직원 저한테는 카다록 한장 던져놓고 바로 달려가더이다....

    길건너 대우 영업소 직행!
  • 레벨 상사 2 맛난거먹자 12.06.21 18:30 답글 신고
    이집 망하는건 시간문제... ㅜㅜ
  • 레벨 중사 1 인천빵셔틀 12.06.21 19:13 답글 신고
    아ㅏㅏㅏㅏㅏ열받네요 ..
  • 레벨 중사 1 미우 12.06.21 19:46 답글 신고
    차돌집** 아.. 이럴수가.. 글좀 볼려고 했더니 이미 블라인드처리되었어요 ㅠㅠ

    누구 복사한 사람없나..
  • 레벨 소령 1 날라찰라 12.06.24 15:30 답글 신고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