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다음아고라에서 놀때(?) 찾아서 보던 분(흐흣므흣) 글인데.. 보배교사게님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
재작년인가 올라왔었던 글인데.. 세계공항랭킹이나 순수익부부만 올려서 보시면 될 듯합니다..
이분 다른 글들도 보시면 잼있습니다.. ^^ 다음-아고라-즐보드-포토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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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만나면 우리 인천공항을 먹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구나 ...
쥐새키들 ...
나라 지키라고 뽑아 놨더니
오히려 지들이 팔아먹고 먹어치우려고 혈안이 되어 있으니 ,
매국노 새키들은 예로부터 극형으로 다스려야
감히 매국 행위를 안하지 ...
우리나라는 매국노들이 몇대를 호위호식하며 살아온
과거의 잘못된 역사를 이제는 더 이상 되풀이 해서는 안된다.
앞으로6개월만 참자...
그래서 쥐바기가싫타니까.
뱉어놓고 꺼지라하면 재미있어 지겠네요....소원입니다...ㅎㅎ
인천공항 민영화(?) 매각(?)의 이유가 대체 머랍니까?
매각이 지분의 경영권을 잃을 정도가 아니라면
전적인 민영화는 아니라 일부 지분매각으로 민간참여라는
말이 되는것같은데 그렇게 해야되는 명분이나 이유를 아시는분이
있다면 소개좀 해주시지요. 링크라도.
욕을 하더라도 좀 알고 욕을 할려구 그럽니다...^^
비판도 알아야 비판을 할수있지않겠습니까.
잘나가는 공항을 굳이 민영화할 필요가 있을까요? 제생각은 현정권 수장의 차명계좌로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죠..
공부하러 갑니다..^^
Q. 지분 매각 왜 추진?
A. 아시아 제일의 허브공항이 되기 위해서입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세계공항서비스평가의 ‘서비스’ 부문에서는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허브공항의 주요 지표인 ‘환승율’과 ‘취항항공사 및 취항도시’ 부문에서는 중국이나 홍콩의 경쟁 공항보다 뒤처지는 실정입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의 사용료도 싱가폴 창이공항이나 홍콩 첵랍콕공항 등 경쟁 상대보다 여전히 비쌉니다.
정부는 인천국제공항의 지분매각 대금을 향후 시설투자에 필요한 재원으로 적기에 활
그리고 민영화를 꼭 해야만 발전이 있을수있다는 명분도 전혀 설득력이 부족한듯.
절대로 사수를 해야됩니다.
철도도 민영화 이야기가 있던데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이건 누가 멀 해처먹는냐의 문제가 아니라 거의 원칙의 문제가 아닐지...
세금이 들어 가고 성공했으면 팔아서 세금 원위치 시켜 다른 건설에 사용해야지. 아니면 계속 세금 거두어 쓰야 하나?
세금 별로 내지도 않는것들이 항상 입만 시끄러워.
대통령이 되기전들은 국민을 생각 하고 나라에힘이되는 사람 서민경재를 살리고 일자리 창출이 어쩌고 지랄들 떨더니만 임기마지막 되면 누구나 한목 챙기기 바뿌구나
인간 쓰레기 같은 것들
근데 더무서운거..이게 마지막이 아닐수도 있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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