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를 대중교통에 대상에 추가해 그에 따른
정책,재정적 지원을 받는 법률인
'택시법'이 개정안이 국회 법사위를 통과했단 기사를 접했다.
택시가 대중교통에 편입 된다니...
이게 왠 개소리...인가...
대중교통은 정해진 시간과 노선에 따라 규칙적으로 운행을 하는
버스, 지하철, 여객선, 여객기등을 지칭 하는 말이다.
하지만 택시는 규칙적인 노선과 시간에 관여하지 않고
소수의 인원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직행하는 교통수단이다.
게다가 이들의 휴/무일은 (개인택시) 자기 마음대로 정할 수 도 있다.
그런데 대중 교통??
지랄도 풍년이다....
운전을 하다보면...항상 택시 뒷 유리창에 붙어 있는 글귀를 보곤 한다.
lgg값 인상...기본요금이 인상되어야 한다..등등
하나 같이 자기들의 이익 보호를 위한 문구 들이다.
물론 여러 행태의 자영업자 들이 자기의 이익 보호를 위해
불합리한 정책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를 위해 운동하고
홍보하는 것은 좋은 취지라 생각한다.
하지만 많은 수의 택시 기사들이 그렇게 자기 이익을 위해
운동하고 홍보할 만큼 떳떳한가?
불법 주정차, 음주 운전, 승차 거부, 성추행, 성폭행, 핸드폰 갈취/판매
위협 운전,신호 무시 등등 도로에서 할 수 있는 불법적인 행동들은 대부분 택시들이다.
음식에 법으로 금지된 식품 첨가물을 넣는 음식점이 장사가 안 된다고 홍보하면...
누가 그걸 공감할까...
쉽게 고장 나는 제품만 판매하는 제품 회사가 법을 개선해 달라하면...
누가 이해해줄까...
쓰레기 스프링으로 만드는 매트리스 회사가 원자재 값이 비싸서
먹고 살기 위해 그랬다고 하면...누가 그들 편에 서줄까...
택시는 무언가를 어필 하기 전에...
자기들의 잘못된 행태들을 정리하고 지금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한 후에
시민들이 공감할만한...그들의 편에 서줄만한 법규와 지원 사업을 제시 해야 할 것이다.
국민들이 동참하여 택시안타기 운동해야 한다고 봅니다 자가운전이 안되면 힘들더라도 지하철 이용,가까운거리 자전거이용,어차피 오래는 못갈거같지않나요?
빈택시로 도로를 열심히 달릴수 있도록!!!!!
나라에서 아예 면세로 공급하고 요금을 깍으라고 하는게 현실적이라 생각합니다만...
상납금+가스값=그냥 집에서 쉬는게 맞게 됩니다. 그냥 집에서 쉬세요.ㅋㅋㅋ
버스에 면세공급 전국화물연대 및 여러 단체 다 면세공급 외치죠. 불가능 합니다. 막 퍼줄 석유 우리나라 1%도 없습니다. 버스 또한 공공성을 뛰지만 개인업체 입니다.
손해 누가 보려고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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