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블에서 유령회원으로 있는 회원입니다 ㅠㅠ
처음으로 글 써봅니다.
버스 파업!!! 할려다 그만두고 택시 파업!!!!!!
이번에 너무나 어이가 없어서 글 한번 써봅니다
택시!!!!!!
아래 조건들을 만족시키면 솔직히 택시파업! 개인적으로 저의 모든것을 걸고 밀어줄 의향 있습니다.
1. 지하철 버스 환승 가능과 환승시 할인
2. 교통카드 사용시 할인(버스 지하철 할인 만큼 적용)
3. 기존 버스정류장에서만 택시 정차 가능(그 외 정차시 무조건 처벌)
4, 버스처럼 택시별 구간번호 달고 그 구간에서만 운행하기(예, 강북구 택시는 강븍구를 벗어날수 없음, 단, 해당구 벗어나서 다른구로 이동할때는 버스정류장에 합류해서 거기서 다른구의 택시로 환승 가능토록 함. 요금은 당연히 환승요금[할인])
뭐 많지도 않습니다.
딱!!! 위의 4가지만 들어주세요
이게 불가능 하다 싶으시면.....그냥 파업 접으세요
안그래도 자기 차선 없이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운전자들 위협하는데 버스차로까지 돌아 댕기면........
그냥 내차도 대중교통으로 해주시지? 나도 출 퇴근 할때만 차 쓰는데....
동네사람들 태우고 출 퇴근 할께요.
카풀이란 용어를 쓰면서 주위에 같은 방향인 사람들 태우고 다니는게 아니라
그냥 대중교통이란거 저한테도 인정해 주면
저는 무조건 공짜로 주위사람들이나 이웃이랑 얼굴 붉힐필요 없이 아~주 기쁜 마음으로 공짜로 태우고 다니리라........
라고 약속합니다
2. 교통카드 사용시 환승 할인을 이야기 한건데 5원정도? 라는건 어디서 어떻게 나온 계산인가요? 설명이 짧아서 이해가 힘든거 였으면 제가 진심 사죄 합니다 ㅠㅠ
3. 택시의 자유성........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택시 존재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스로 대중교통이라고 묶어 간다면 그건 스스로의 족쇄를 차는거라고 보입니다.
4. 택시의 횡포를 줄이기 위한 방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난리 부루스를 또 출겁니다. 택시 줄이는 방법외에는 답이 없을것 같습니다.
정부도 1인당 1500만원주고 택시 때려치아라.하나 보던데..누가 때리치우겠음.
당장 영업용차량 노란색번호판 받고 3년지나면 개인택시 뽑을 수 있는 법부터
바꿔야 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