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겁니다~
김필수 교수님이 발표를 하셨나보군요..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5271047131
링크 겁니다~
김필수 교수님이 발표를 하셨나보군요..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5271047131
에라이....
기계식으로 돌리면 급발진 안일어날터인데
경쟁력에서 밀려버리는게 되죠
놀고들있네
브레이크 독립시켜야한다에 한표 ㅡㅡ'''
자세히 읽어보시면 급발진이발생했을때 진공펌프로 막을수가있다가 아닙니다.
급발진의원인이 기존 브레이크방식때문이다..입니다.
스로틀을 밀어올리는게
전자기의 오류라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브레이크압력이 스로틀밸브를 밀어서 개방된다는 이야기네요.
가능성이 농후하네요.
흡기 매니홀드와 하이드로백의 연결은 첵밸브(한쪽방향밸브)가 삽입된 진공호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흡기매니홀드의 진공력은 하이드로백 진공실의 압력을 저압이 되게 유지 시킴으로서 작은힘으로 큰힘을 발휘되게 합니다.
브레이크를 밟는다고 흡기매니홀드의 압력을 변화시킨다는 것은 제 상식으로선 이해가 되지 않는 가설입니다.
그래도 말이 안되는게 악셀 포지션과 스로틀포지션이 일치해야지 가속이 됩니다.
스로틀플랩만 열린다고 가속되는게 아닙니다.
차량 가속은 에어플로센서 악셀포지션센서2개 스로틀포지션센서 각센서류 들이
톱니처럼 맞아떨어져야 연료분사시기를 조절하여 가속을 하게됩니다.
저이론으로는 그럼 공회전중인 차량에 강제로 스로틀플랩만 열면 알피엠이
올라가야 된다는건데... 해보면 시동꺼짐.
한마디로 저교수는 차량전자제어를 모르는 사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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