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2709 도움될걸요~ ㅋㅋㅋ 드라이브에 기어가 들어가게되면 알피엠이 1200~300까지도 올라가지요~ 중립에 있으면 7,800알피엠정도로 떨어집니다. ㅋ 알피엠을 적게쓰면 당연히 연비에 도움이되지요~ㅋ 크게 도움이 안된다면 모를까 전혀 도움이 안되는건 아닌듯 ㅋㅋㅋㅋ
교차로같이 신호대기가 제법되는 곳은 중립에 해도 괜찮은데
그냥 횡단보도 등의 이유로 빨간물 받는곳은 그냥 디에 놓고 대기타는게 좋다고 봅니다
짧은 대기구간에서는 체감하기힘든 연비줄일려고 디에서 엔 그후 금방 엔에서 디 이런식의
반복된 게 꾸준히 되면 밋숀 빨리 말아먹기 좋죠 ㅋ
오토 중립에 다리힘 풀린듯..
5분이상정차시 파킹이 더 효율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나 자주 쓰는 것도 밋션에 무리가 갈듯 하네요.
추진력입니다. 고로 연비에 도움이 되죠.
풀려서 약하게 밟고잇엇나보네요 ㅎㅎ
그냥 횡단보도 등의 이유로 빨간물 받는곳은 그냥 디에 놓고 대기타는게 좋다고 봅니다
짧은 대기구간에서는 체감하기힘든 연비줄일려고 디에서 엔 그후 금방 엔에서 디 이런식의
반복된 게 꾸준히 되면 밋숀 빨리 말아먹기 좋죠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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