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 불박영상입니다
위치는 부산에서 도심으로 향하는 도시고속도로와 왼쪽편은 서울방향 경부고속도로입니다 제차는 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기 위해 진행중이었고 상대차량은 3차선에서 경부고속도로를 타기 위해 급차선변경 한 상황입니다 이 차가 2차선에서 끼어들었다면 제가 방어운전을 하지 못한 과실을 인정하겠지만 갑작스레 3차선에서 1차선으로 들어오는데 방어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자차비용 20나왔는데 그 비용 내는게 왜 일케 억울한지 참 ..
제차 불박영상입니다
위치는 부산에서 도심으로 향하는 도시고속도로와 왼쪽편은 서울방향 경부고속도로입니다 제차는 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기 위해 진행중이었고 상대차량은 3차선에서 경부고속도로를 타기 위해 급차선변경 한 상황입니다 이 차가 2차선에서 끼어들었다면 제가 방어운전을 하지 못한 과실을 인정하겠지만 갑작스레 3차선에서 1차선으로 들어오는데 방어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자차비용 20나왔는데 그 비용 내는게 왜 일케 억울한지 참 ..
근데 봄사들이 한회사에서 백프로 물려고 안할겁니다.
급차선 변경이 7:3인가 8:2 정도 봄사에서 정해둔거 같은데
(님경우보다 좀더 심한 급차선 변경은 100%도 가능할듯하지만)
몸이 다쳤다면 최소과실로 노력해보셔서 병원다니시고
몸이 괜찮으시다면 대인없이 백프로 해달라고 해보세요...
가해차량이 마이바흐면 님은 얼마를 더 줘야 하는건가요
법이 참,,,
보는 제가 더 열받네요ㅡ ㅡ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껴들지..
하지만, 한문철 변호사님 얘기로는...
운전자는 운전중 전방에 보이는 모든 상황을 이해하고
대비해야 한답니다...그래서 과실이 붙는다네요..
그래도 저건 20% 는 아니고 10% 까지 내릴 수 있을듯한데
강하게 어필하시지요!! 그럼 꼬리내리고 10% 해줄수도 있을겁니다..
방향지시등미점등 이런거까지 다 물고늘어져서 9:1까지는 충분히 될것같네요
절대 쉬이 넘기지 마시고, 보험사와 다시 협의 하셔서 진행하세요.
교통방해치사로 인정될만한 상황인데.. 이게 뭔 개 잣같은 소리를 보험사에서 하는지.....
경로 변경 진입을 아예 모르는 사람인데....헐...
이정도면 100퍼 받을 수 있을텐데요.
저게 말이 차선변경이지...횡방향 주행이구만
제래놓고 100%인정을 안해죠??
와...완전 개쓰레기네............
답없는 반쪽짜리 뇌가진 새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어디서 나온 과실비율인지...에효..진짜 사고 안나는게 답이지만
보험쟁이 캐캑끼들
한번 경찰에 사건접수하시고 소송걸어보시면 어떨까요?
6:4의 과실비율도 소송하니까 사고원인제공차 100% 과실로 판결이 나왔는데
8:2의 과실비율은 더 확실하지 않을까요? 블박영상보니 뉴스에 나온 영상보다 더 심하던데요...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1962687
위 sbs뉴스 말미 내용입니다.
== 양쪽 보험사는 관행대로 끼어들어 사고를 유발한 차량과 이를 피하려다 중앙분리 봉을 들이받은 차량의 책임 산정을 6대 4로 합의했습니다.
하지만, 끼어든 차를 피하려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보험사의 합의에 불복하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법원은 갑자기 끼어들어 사고를 유발한 택시에게 100% 책임이 있다며 뒤차의 치료비와 차량 수리비 전액을 택시가 물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한문철/피해 운전자 변호사 : 갑자기 끼어들어서 도저히 피할 수 없었던 상황에서 겨우 피한 경우 그때 피한 차에게 잘못을 인정해서는 안 된다는 취지의 판결입니다.]
나는 잘못한 게 없는데, 앞차의 끼어들기로 사고가 났을 때는 보험사의 관행적 합의를 거부하고 법의 판결을 받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단, 블랙박스 영상이나 목격자 진술 같은 입증 자료는 필수적입니다.===
억울하사겠네요 카렌스 죽을려면 론자죽지 욕쳐먹고 오래살겠군
그럼 8:2 하고 대인없이 렌트랑 대물 100% 강력히 주장하세요.
진짜 8:2라면 억울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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