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서마허님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보배 회원님들이 응원을 보내신건데, 잘 해결 되었다니, 정말 다행이고 축하드릴 일 입니다.
하지만 굳이, 후기에 그동안 맘고생하게 하고,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처사를 보인
상대편에 대해 실드 치실 필요 있나요? 그게 조건이였다면, 참 씁쓸하네요
예전에 아예 글 삭제하고, 제대로 후기도 없이 글 내린 분들보다는 덜 하지만
또 다시 실망감을 금할 길이 없네요..
한것도 없이 마음으로 나마 응원을 보내드렸지만, 역시 부질 없는 짓이 였어요
해결은 잘하셔서 다행이지만, 굳이 없는 얘기를 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깨어있는 기업 마인드란 소리를 들을 만한 짓거리를 안한건 본인도 알고 계시잖습니까?
자기 다해결하고 나니까 어이없는 발언에
괜히 남의일에 개끼어들어서 개참견했구나
하구 생각들더라구요..
청렴한회사차 개잘타구 다니겠죠ㅎㅎ
서마허 : 아~ ^^ 그럼요 당연하죠, 그렇게 하겠습니다. 어쨋든 감사합니다. 그간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아우디참존 : 아 아닙니다.저희가 잘못 한 부분도 있으니까요...
서마허 : ㅎㅎㅎㅎㅎ 어쨋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역시 아우디 참존은 깨어있는 기업 마인드를 가지고 계시네요 ^^
======================자꾸 제 머리속에 상황극이 펼쳐져요 ㅠㅠ 어케해요================================
이제 일하러 ㅎㅎ
어쨋든 서마허님 이제 맘고생 하지 마시고 행복하세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