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많은 분들이 쪽지로 도움 주시고, 그동안 아우디 타시면서 처리하셨던 방법등 큰 도움되고 있습니다. 오늘 글 올리게 된 계기는 아우디 코리아의 고객 대응에 대한 아쉬움을 말해봅니다. 영상을 올린후 아우디 코리아 팀장이라는 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고진 담당 CR에게 전달하겠다면서 월요일날 전화만 기다렸는데..고진이든 아우디 코리아든 전화 한통 없더군요.. BMW나 벤츠는 고객 케어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우디코리아는 해당 딜러사한테 떠넘기기식이네요.. 코리아가 이러니.. 해당 딜러사들도 이런 처리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막막하기만 했었는데 대행히도 ㅎ 한 회원님의 도움을 받아..내일 고진과 아우디 코리아 양쪽에 내용증명을 보낼 예정입니다. 참존,고진,태안 딜러사들보다 아우디코리아의 미흡한 처리들.. 아우디 차량 구매 예정 분들은 꼭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추운날 감기 조심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