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틀전까지만 해도 젠쿱 탓엇어요 전 차에다한 평가이미지는 생각 안하고 제가 멋잇어서 삿는데 차가 좀 안좋은걸 사서 쥔11명 바뀌고 전손 차량에 .. 근데 일년 타면서 센터는 안갓네요 ㅎㅎ 가끔 엔진 체크등 불들어오면 센터가서 리셋후 다시 타구 댕기고 전손차량만 아녓어도 걍 끝까지 탓을 겁니다 기름값이야 한달 평균 사십나왓지만 첫차라 그런지 나중엔 걍 무덤덤..
ㅎㅎ 저희 렌트카회사에 젠쿱 3.8p 트림 한대 있었는데 보통 젊은 남자 고객분들이 주로 이용하셨습니다. 아시죠? 렌트카
차량 길들이기도 안되있어서 가뜩이나 연비 안좋은 차인데,.....ㅎㅎ 렌트비 하루 할인 다해서 15~18만원 사이인데
기름값이 장거리 뛰면 렌트값을 뛰어넘는다는.... 더군다나 운전 미숙한데 가오잡으려고 빌리는 고객이 대다수라 사고는 또
어찌나 자주 나는지 휀다 교체만 5번 문짝 2번 반파나서 핸들 축 틀어지고. ㅎㅎ 결국 조기 매각~ 380은 막 밟지 않으면 고속정속주행시 무난한 연비 보여줍니다. 다만 ㅎㅎ 이상하게 젠쿱타면 악셀에 발이 자꾸 자꾸 가서 연비컨트롤이 쉽지 않아요
차가 연비때문에 타는 차는 아니니깐 연비걱정이시면 다른 차 구매하셔야겠죵!
3.8은...장난아니겠내요..
2.0이 저정도구나..
자연흡기식이라 나쁘지 않습니다..
2.0 수동 역시 시내바리 3.8과 비슷합니다만... 단점으로는 밟으면 터보방식이라
쭉쭉 빨아댕겨서 그렇지 2천 알피엠 초반 대로 다니시면, 시내바리 8~9키로 나옵니다...
7키로는 정말로 차가 급 막히거나, 고알피엠 급정거아닐경우는 연비 나쁘지 않습니다...
지금 제가 젠쿱 오너입니다... 차종마다 셋팅을 어떻게 하느냐에따라 연비차이가 상당합니다...
저는 순정으로 블로우벨브 제외하고 순정상태로 연비 측정한겁니다...
튜닝정도에 따라 그리고 휠셋팅의 종류에따라 연비는 달라질수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면에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워낙에 스포츠카에대한 인식면에서 연비와 실용성에 안좋은 이미지가 국민들 생각속에 잠재되어있기때문에
나쁘면 나쁜거고 좋으면 좋은거겠지요^^ 뭐든 각각 개인의 의견차가 상당하기때문에 뭐가 좋다라고는 단정하기
힘든부분이 있더라구요^^
3.8은 250킬로인가 그렇던데요......
vdc기능을 켜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신것 같네요~!
vdc 자동 차체 제어장치 off 하셔야 합니다^^ off하시면 최대 250이상 나옵니다..
3.8은 계기판 붙습니다.. 2.0 역시 그렇습니다.. 두차종의 도달속도 차이가 좀 있을뿐 속도는 국산차 대비
상당한편입니다.... 그리고 수동과 자동의 도달속도차이또한 많이 나구요~!
전반적으로 메타 도달속도는 기어비가 우수한 수동이 좋습니다....
차량 길들이기도 안되있어서 가뜩이나 연비 안좋은 차인데,.....ㅎㅎ 렌트비 하루 할인 다해서 15~18만원 사이인데
기름값이 장거리 뛰면 렌트값을 뛰어넘는다는.... 더군다나 운전 미숙한데 가오잡으려고 빌리는 고객이 대다수라 사고는 또
어찌나 자주 나는지 휀다 교체만 5번 문짝 2번 반파나서 핸들 축 틀어지고. ㅎㅎ 결국 조기 매각~ 380은 막 밟지 않으면 고속정속주행시 무난한 연비 보여줍니다. 다만 ㅎㅎ 이상하게 젠쿱타면 악셀에 발이 자꾸 자꾸 가서 연비컨트롤이 쉽지 않아요
차가 연비때문에 타는 차는 아니니깐 연비걱정이시면 다른 차 구매하셔야겠죵!
차계부도 적어 뒀었고 인증샷두 어디 있을겁니다.
동부간선에서 좀 쏘니깐.
4킬로대로 줄은적도 있구요.
9시 출/6시 퇴근만 해보니 5~6킬로 이하.
결론은 박스터s보다 연비 후짐.
기름은 더 쳐먹고.
차는 더 안나가구.
그래서 팔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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