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해야 할까요...
어제 차량 오일교환과 필터 교환하러 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도착하여 교환맡기면서 창문을 스위치로 올리면 올라오다가 다시 내려가기를 반복하여 그부분을 말하니 창문은 일정압력이 생기면 저절로 내려가니 에어건으로 틈새 먼지를 제거하면 괜찮다고 에어건으로 바람을 쏴주기로하였습니다.
그렇게하여 두시간여를 기다린 후 완료됐다고하여 결제를 하고 차로 가보니... 운전석과 보조석 유리쪽 썬틴지가 벗겨져있더군요... 그 뒤 상황은 뭐 아시다시피 센터쪽은 방어적자세를 취하며 규정상 보상은 힘들다. 정 원한다면 자기가 사비로 주겠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썬틴했던 샵으로 가서 견적을 물어보고 오늘 연락하여 보상해 달라고 하니... 이젠 부담 할 수 없다네요... 정 그렇다면 반반씩 부담하자고 하더군요...
돈이 중요한게 아니고... 서비스를 해준다며 멀쩡하던 차를 망가뜨려놨는데...ㅠㅠ
이부분은 어떻게 처리하는게 가장 현명할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어이가없어서...
그 다음 말은"에어건 여러번 쏴 봤어도 썬틴지 벗겨지는 건 처음이다. 수리중 썬틴지에 기스가 나거나 찢어지면 당연히 보상규정에 의해 보상해주는데 이건 상식적인 선에서 서비스해주다가 그런거라 보상은 안되고 원하면 자비로 해주겠다" 입니다...
어이가 없습니다ㅠㅠ
그 상황에 원치 않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말이여 막걸리여?블루핸즈같은 서비스센터라면 상위기관에 민원 넣어보세요.
엔지니어 마인드 자체가 쓰레기네...
님이 너무 착하게 말씀하시니깐 쉽게보고
저렇게 싸가지 없이 대응하네요‥
고객이 말안해도 먼저 사괴하고
썬팅해준다 해야지요
너무답답합니다... 블박도 선 빼놔서 증거라곤 같이간 친구와 그쪽엔지니어들뿐...
일단 크라이슬러본사측 접수만해놓았는데요
어떻게하는게 가장 현명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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