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출근길인데 저긴 저 학원의 주행코스입니다. 조금만더가면 큰도로 나옵니다..
대부분 교육중 팻말 붙이고 교육하고 시험칠때는 검정중을 붙이더군요..
교육중에는 강사와 학생두명탑승, 검정중일때는 검정하는사람과 시험치는사람, 그 다음차례시험인사람 해서 총 세명이 탑승합니다.
@까까몽 음 뭐 1단 출발이 원칙이니까 그렇게 가르칠 수도 있지만,
운전면허 전문학원에서 기어 변속을 교육생들이 어려워하니까, 2단 출발로 가르칠 소지가 충분히 있지요..
제가 면허 딸 때는.. 2단으로 출발해라.. 그런데 딱 한 곳에 보면 오르막에서 정지했다가 출발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선 1단 넣어서 출발하라고 가르쳤었습니다..
저 교육생이 돌발 상황에서 당황하면 1단으로 출발해야 하는 곳인지 교육이 안돼 있을 수 있지요.. ㅎ..
면허학원 운전은 말 그대로 배운대로만 기계적으로 척척 움직이니까..
그리고 2종은 1단 출발로 가르칠 지 몰라도, 디젤차를 쓰는 1종은 웬만하면 2단으로.. ^^
하기사 그거는 잘못 붙일수도 있긴 하지요..
대부분 교육중 팻말 붙이고 교육하고 시험칠때는 검정중을 붙이더군요..
교육중에는 강사와 학생두명탑승, 검정중일때는 검정하는사람과 시험치는사람, 그 다음차례시험인사람 해서 총 세명이 탑승합니다.
저 푯말은 걍 게속 달고 다니는듯..
운전면허 전문학원에서 기어 변속을 교육생들이 어려워하니까, 2단 출발로 가르칠 소지가 충분히 있지요..
제가 면허 딸 때는.. 2단으로 출발해라.. 그런데 딱 한 곳에 보면 오르막에서 정지했다가 출발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선 1단 넣어서 출발하라고 가르쳤었습니다..
저 교육생이 돌발 상황에서 당황하면 1단으로 출발해야 하는 곳인지 교육이 안돼 있을 수 있지요.. ㅎ..
면허학원 운전은 말 그대로 배운대로만 기계적으로 척척 움직이니까..
그리고 2종은 1단 출발로 가르칠 지 몰라도, 디젤차를 쓰는 1종은 웬만하면 2단으로.. ^^
잘~~배우셔서 꼭 합격하시길~~
아직 떨어질만큼 감점은 안되었던듯,,,
합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