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는 대롭니까..
상대편 차량이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을 하여 제 차량 좌측 휀다를 밀었습니다..
제차선은 보시는대로 직좌 차선이구요 ㅜㅜ
수리는 맡겨야되고.. 차량은 바로 당장 내일 써야되는데
제 보험사 담당 팀장이 아는 공업사 소개 시켜 주고 거기서 차빌려준다는대
보험사에서 소개시켜주는 공업사 믿을만 한가요 ㅜㅜ;
보시는 대롭니까..
상대편 차량이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을 하여 제 차량 좌측 휀다를 밀었습니다..
제차선은 보시는대로 직좌 차선이구요 ㅜㅜ
수리는 맡겨야되고.. 차량은 바로 당장 내일 써야되는데
제 보험사 담당 팀장이 아는 공업사 소개 시켜 주고 거기서 차빌려준다는대
보험사에서 소개시켜주는 공업사 믿을만 한가요 ㅜㅜ;
야매 좀 있네요 ㅋㅋ
제경우는 판금쪽은 양호 했습니다.
보험할증이 200만이면 190만, 자차 개인부담금 100에 20이면 98만원까지 뽕뽑는곳.
저희 엄니 사고 내셔서 보험사 직원이 말하는곳에 넣었는데
앞뒤 휀다 문짝두개 증말 일자로 기스났는데 자차비용 98만원.
상대차 범퍼 탈거되고 사이드 깨진 옵티마 차량인데 90만원정도해서 딱 보험할증안되고, 자차 개인부담금 최하급액 20만원으로 끝났네요
가해차량은 좌회전 차선, 블박님은 직좌 차선이신데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하여 사고 난상황이니
피해자인데, 차는 사업소에 넣으시고 렌트 받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저랑 똑같이 사고 나셨네요.
10:0 입니다.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렌트 없이 100:0 가자는 정도랑 뭐 몸 아파도 입원은 안할테니 100:0 가자 이런 정도로 해보시죠.
그런데 차라리 일부 할증되더라도, 그냥 입원치료받으시고 합의금으로 떼우고 일부과실 무는 게 금전적으론 더 나을 수도 있고요..
블박상으로 사고 위치를 정확히 판별하기 어려워 보여 누가 가해자인지 판단이 어려우나
설령 님이 피해자일지라도 100:0은 어려워 보입니다.
님에게도 10~20% 정도의 과실을 묻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그런 아쉬움을 감안하면 90:10도 가능해 보이는 사고입니다. (80:20은 좀 많이 아니고요..)
100:0을 주장하시되, 일부 과실을 이야기하면 렌트나 대인 중 하나 정도 빼고 100:0으로 하자고 하면 적절하지 싶은 사고로 보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해자측(보험사 포험)이 안다는 곳엔 절대로 맡기면 안되고요..
차라리 생판 모르는 게 낫습니다. 생각해보세요.. 그렇게 소개 받아서 들어가면 수리를 대충하거나, 또는 커미션 같은 뒷돈을 건네게 되기 때문에.. 내차는 더 고생합니다.
주더군요..
교차로 내에서 우측추월 = 더더욱 불법
이 점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100:0은 과한 거예용..
사고 났을 땐.. 평소에 거리낌없이 하고 사고만 안나면 아무 문제 안되던 것들이 하나하나 다 문제됩니다..
이 경우에 교차로내의 통과 시점을 포함한 우측추월이 없었다면, 상대방이 크게 잘못했어도 안났을 사고죠?
(상대방이 급히 끼어드는 것을 보고 대처가 가능했을 수 있음) 뭐 더더욱 따져보면 그냥 앞차 뒤를 따라서 갔으면 더더욱 그랬겠죠? 앞차 답답하다고 하지 말라는 우측추월 시도한 거 맞죠? 그 결과 사고 났죠?
이 점이 아쉽다는 겁니다..
블박차가 변경한 우측차선 = 직좌 = 좌회전 합법
교차로내에서 우측추월 = 2차선에서 좌회전해서 2차선으로 들어가는데 왠 추월......
만약 교차로내에서 2차선에서 1차선 차선으로 무리하게 들어가려고 했다면 추월이라고 보는데... 회전반경이 그렇게 급하지가 꺽이지 않게 보이는데요
이 경우에 교차로내의 통과 시점 이전에 차선 변경을 하였고 그 차선 역시 좌회전 가능차선입니다.
블박차는 2차선 좌회전에서 2차선으로 들어가는데 김여사 차량이 1차선 좌회전에서 1차선으로 들어갔으면 안났을 사고죠?
좌회전 전용차선에 차가 많길래 직좌 차선인 2차선에서 좌회전하는거 합법 맞죠?
김여사가 1차선 좌회전 전.용.차선에서 직진해서 사고난거 맞죠?
그 결과 사고 났죠?
이 점이 아쉽다는 겁니다.
만약 김여사가 직진이 아니라 좌회전을 하는데 1차선에 있다가 2차선으로 교차로 내에서 차선을 바꾸는 액션이었다면 그것또한 불법이겠죠?
직진을 했어도 불법이고.....
님이 말씀하시는 건 상대방 차가 많이 잘못했다는 소리에 불과한 겁니다.
100은 무슨
상대방이 직진을 햇다는건 패스트카님 생각인거고
상대차량이 회전하기도 전에 패스트카님이 회전을 작게 해버리니까 직진하던거처럼 느꼇겟지..
보험사직원이 존나 어리버리하고 신입이어야 님이 피해자 되요
작게 돌았다는거 증명해볼까요?
1차선으로 가다가 2차선으로 변경해서 주행할때 정지선 전 화면 가장자리에 중앙선 위치에 손가락을 대고 있어요..
회전하는동안 충돌 바로 직전 흰색 유도선이 손가락 위로 가는지 아래로 가는지 보슈..
아래로 간다면 그만큼 유도선하고 가깝게 돌았다는거고, 손가락 위로 간다면 유도선하고 멀게 돌았다는게 됨.
과연... 누가 잘못했을까요?
이해 안되시면 화면 캡쳐해서 올려드릴까요.?
ps. 사고영상도 제대로 파악 못하면서 이렇네 저렇네 하는것들 보면 으휴..
글을 요로코롬 써야 하는 거임다.. 상대방이 무지하여 너님 무지하다고 지적질까는 건 좋아요.. 그런데 이렇게 설명이 필요한데.. 평소엔 죽으라고 안하더니 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었으까잉.. 이 양반이 이럴 때도 다 있네.. ㅋㅋ
여튼 좋은 분석이네요.
근데 이렇게 존나 예리하게 까놓으면 아침되면 글이 없어지더라
한두개가 아니거든
이럴때도 잇는게 아니라 니가 못본거야
그리고 추월에 대해서 다시 한번 검색해서 추월에 대한 개념 다시 잡아라
스포티지 직진이 맞습니다.
교차로 건너편은 아예 차로가 없어지는데, 직진한다니 이해가 안되는 행동이네요. 블박님 회전반경도 너무 안쪽입니다.
뻥 뚫려 있으니깐 직진 하신 듯... 블박님이 잘못은 아니지만...신호 충분 한데 2차선으로 가셨네요....
조금은 여유를 가지시길...
관심가져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영상만 보자면 회전반경이 작은 건 분명합니다.
이런 이유에서 0%받은건 축하드릴 일이네요.짝짝짝...
상대방 카톡중이었나....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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