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람들이 개택이라고 말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2틀전 퇴근하다가 1차편도 도로에서 저희차량은 직진중에 있었고 앞서가던 택시는 우축으로 빠지길래 저희는 계속 주행중에 있었습니다
택시가 갑자기 불법유턴을 할려고 깜빡이도 없이 끼어들어 저희차량 우측 문쪽 앞 뒤로 기스가 난상태입니다
바로 내려서 사진찍고 경찰부르고 보험사 부를려고 하니 택시차주가 자기과실 인정한다고 보험처리 해주겠다고 차량갓길로 빼자해서 뺸상태에서 연락처 주고 받고 헤어졌습니다
다음날 택시회사측에서 연락와서 자기들도 피해자라고 보상을 못해주겠다고 하는겁니다
저희보험회사 에서는 과실이 8:2에서 7:3 나온다고 하고 서에 사건접수 시키니 인피사고 날정도는 아닌것 같다고 했습니다
전치는 2주랑 1주나왔습니다
회사출근 못해서 20만원가량 손해봤습니다
저희보험회사는 상대방이 인사사고를 인정못한다고 애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재진단받을려고 생각중입니다 이개택새끼를 어떻게 처리할수 있는건가요
좋게갈려고해도 단지 대인접수만 시켜달라 진단만 받겠다했는데도 연락도 이제는 안된다네요
다들 운전하시니 이런건 한두번씩 격어 봤으리라 봅니다.
택시나 자동차와의 경미한 사고시 무리한 대인접수 요구시
마디모 프로그램으로 대처 방법
마디모 프로그램이란 경찰이 출동시 요구할수 있으며
사고 정식접수 -
(경미한 사곤데 대인접수 요구시, 당사자의 요구에따라)
마디모프로그램 의뢰 - 국과수분석 -
결과통보순으로 이뤄집니다.
여기서 대다수의 꾀병환자들은 걸러지고요..
경미한 사고임에도 무리한 대인접수 요구
사고 차량 관계자들한테 경찰 신고해서 정식접수해라
그러면 난 마디모 프로그램을 통해
국과수 분석 후에 피해사실이 입증되면 그때가서 대인접수 해주겠다.
근데 나이롱으로 밝혀질 시에는 보험사기로 고소할 것이다.
라고 당당히 말한다.
특히 택시와의 사고시 위같은 방법으로 대응하면
대부분의 택시기사들은 " 에잇 그놈의 마디모 시발!
잘먹고 잘 사쇼" 라고 말할것이다.
마디모에 대해서 택시기사들은 아는듯 합니다.
본인이 100%가해자라도 상식적으로 생각했을때
다치기 힘든 사고
(사이드미러끼리 부딛힘, 신호대기중 슬금슬금 쿵, 문콕사고등)에서
대인접수 요구할 시에 마디모 프로그램을 통해
상당수 구제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마디모 프로그램은
경찰접수하고 마디모 요청하면 별다른 비용없이
경찰서에서 국과수로 증거자료 이관하고
결과가 나오는 구조입니다.
꾀병 접수.. 하지도 말고,
당했을 경우는 마디모 프로그램을 통해
국과수 결과로 구제가 가능한 세상입니다.
꾀병으로 눕는놈들 이참에 싹 근절되길 바라고
뽐뿌자포인들 나이롱환자 만나면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마디모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마디모 프로그램』은 차량 내부 탑승자의 인체충돌 해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차량사고 동영상, 차량파손상태 사진 등 자료를 통해 사고 충격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감정해 허위 진단서 제출여부를 가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진단서 꼬 있어야 공제조합에서 대인처리합니다.
순진하시긴...
개택 특징이 지들이 유리할 땐 그렇게 좋은 분위기가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