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리챠드석 14.07.28 16:05 답글 신고
    스파크,,,,문제네
  • 레벨 원사 3 드래그의제왕 14.08.01 05:41 답글 신고
    님 그것은 어느 차량회사나 똑같아요
    현기에서는 인정조차 안할텐데
  • 레벨 원사 3 B0LT 14.07.28 16:05 답글 신고
    참나~ 원인불명이면 수리하는 시늉만 하고 그냥 내보냈다는 말이네요;;

    원인을 알면 고치면되니까 3번이상 고장날 일이 없을것이고

    원인을 모르니까 3회이상 같은증상이면 교환해준다고 해놓은거 아닌가!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4.07.28 16:48 답글 신고
    동일증상으로 중대한 결함 3회이상이어야 하는데 이게 맹점이 소비자가 아닌 제작사가 판단하에 입니다.
    결론은..엔진 바꾸시던가 아님 그냥 파세요...어짜피 새 인수자는 3년 6만동안 워런티 받을꺼니 님이 걱정할 필요 없지요?
    한국지엠은 해결할 능력 없다고 분명히 말씀드렷을텐데요...
  • 레벨 대위 1호봉 아이패스블랙 14.07.30 09:05 답글 신고
    심정도 이해하고 똑부러지는 방법이 명확한건 아니지만 문제는 그렇게 해결하면 안됩니다
  • 레벨 중사 1 전슨 14.07.29 07:45 답글 신고
    헐...;;; 3개월동안 8번....
    저라면 동일증상 두번 나타났을때 센터가서 개 진상 떱니다..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29 11:22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 직원이 뭔 잘못이 있습니까??
    차를 거지같이 만든 회사 잘못이지요....
  • 레벨 소위 2 구멍친구 14.07.29 08:41 답글 신고
    외제차 클라스지요ㄷㄷ
  • 레벨 이등병 나망생이 14.07.29 08:57 답글 신고
    민원 신청 기관 선정이 아쉽습니다. 소비자원이나 소비자보호원은 법적 규제력이 없습니다. "국토교통부"에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올리시면, 바로 자세가 달라질 겁니다. 왜냐하면, 접수된 것은 반드시 공문처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처리과정이 맘에 안들면, "매우 불만" 평가하시면 다시 연락이 옵니다. 이 댓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29 10:04 답글 신고
    국토교통부는 생각지도 못한 수네요...
  • 레벨 대위 1호봉 아이패스블랙 14.07.30 09:05 신고
    @마리니 국토교통부나 공정거래위원회를 통해 문제해결해 보시구요
    국민권익위원회도 상담받아보세요
    소보원도 국민신문고로 재신청하면서 기존담당 교체하여 새 담당자로 진행해 보시구요
    언론도 가능하면 두드려보세요
  • 레벨 원사 3 크르노 14.07.29 09:28 답글 신고
    예전에 시동꺼짐 반복으로 알페온 교환인가 횔불받은 사례가 있어요.. 소비자보호인가 어디인가에 신고한고 싸운거같은데
  • 레벨 중령 1 딸기맛농약 14.07.29 09:28 답글 신고
    에휴 진짜..
    응원합니다. 힘내시길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30 10:3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올드구루마 14.07.29 09:31 답글 신고
    GM이건 비엠이건 벤츠건 한국에서는 고객이 아니라 호객이라죠.
  • 레벨 대령 3 완벽주의 14.07.29 09:34 답글 신고
    고객목숨이 우숩나??? 미친것들이네요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29 11:23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소장 장길수 14.07.29 10:00 답글 신고
    쉐보레 이쉐끼들도 못된것만 배워가지고 망할노무 시키들
  • 레벨 소장 장길수 14.07.29 10:00 답글 신고
    쉐보레 이쉐끼들도 못된것만 배워가지고 망할노무 시키들
  • 레벨 원사 3 미래는오늘 14.07.29 10:08 답글 신고
    무섭네요, 시동이 꺼진다면...브레이크도 안되고 조향도 안되는거 아닌가요 ? 와... 무섭네요... 쉐보레 차들보면 시동꺼짐이 유독 많아보이네요.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29 11:23 답글 신고
    그러게요... 쥐엠은 고질적인 심장병이 문제지요...
  • 레벨 병장 죽음의일격 14.07.29 10:20 답글 신고
    이제는 무슨 자동차 회사든 국민들을 전부 호구로 본다는게 참 뭔가 씁쓸하네요
  • 레벨 병장 니가누구게 14.07.29 10:53 답글 신고
    방송 한번 갑시다! CNN 한국지부로!! 국내는 어려움. 외국언론이 나서줘야 함.
  • 레벨 대위 1 똥꼬집No14 14.07.29 11:01 답글 신고
    진짜.. 대단하다
  • 레벨 훈련병 프로모터스박상인 14.07.29 13:19 답글 신고
    국민권익위원회에 전화해보셔요..즉빵입니다.
  • 레벨 병장 2012크루즈 14.07.29 14:04 답글 신고
    같은 GM오너로서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현기는 결함얘기 많이들어서 다른 기업들은 안그러길 바랬는데

    어쩔수없나 보군요~ 씁쓸하네요...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4.07.29 14:50 답글 신고
    르삼에 이어 쉐비까지...
  • 레벨 하사 1 악몽 14.07.29 16:01 답글 신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30 10:3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넷다이버 14.07.29 16:03 답글 신고
    제 지인도 스파크 마티즈 시절 구입후 2달동안지속적 시동꺼짐으로 엔진교체 받아 팔았는데... 좋게 해결되시길 빌어요.
  • 레벨 준장 83년돼랑이 14.07.29 16:10 답글 신고
    한국에서 팔고 수리하면 어느회사나 비슷해지는듯 ㅡㅡ;;
  • 레벨 중장 눈팅드림 14.07.29 17:09 답글 신고
    예전 르노삼성에서도 SM3 여성 운전자가 시동꺼짐 현상이 3회이상 나타나서
    소송으로 환불 받은 판례 있었죠
  • 레벨 병장 마리니 14.07.30 10:35 답글 신고
    판례가 있는건 저도 봤네요...
    결론은 소송으로 가야 하는건가요??
    스트레스 무지 받네요
  • 레벨 중위 1 센스타임 14.07.29 18:14 답글 신고
    소비자 보호원도 결국에는 법에따라 움직입니다.
    조금이라도 법을 벗어나거나 하면 오히려 억울하다고 전화한 소비자한테 도움은 커녕 쌀쌀맞게 응대합니다.
    보험문제로 전화했다가 여긴 말뿐인 소비자보호센타구나 생각한 사람입니다..
  • 레벨 하사 3 별의미소 14.07.29 23:04 답글 신고
    이젠 경차까지;
  • 레벨 병장 백딸이불여일섹 14.07.29 23:37 답글 신고
    원인이 불분명한것이 원인이 아닐런지요? 결함 발생이 기준이 되어야 하는데 원인을 모른다고 결함으로 안본다는 것밖에 안되는듯~
    꼭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 레벨 소위 3호봉 국세청 14.07.30 09:35 답글 신고
    빙시새키들대기업이란...한국이란....
  • 레벨 준장 까칠한어르신 14.07.31 03:45 답글 신고
    와 진짜 너무했다.. 하여튼 고객을 호구로 보는 이나라 법이 젤 먼저 바뀌어야 할듯.
  • 레벨 중사 2 테클무시 14.07.31 09:26 답글 신고
    쉐보레? 지엠? 참나 걍 대우하고 합시다.
    솔까놓고 대우나 르삼이나 쌍용 사업소에서 기술력가지고 있는 사람.... 찾아보기 힘들지요.
    그사람들 하는일.... a/s처리.... 즉 뭐안되면 그거 공문따라 교환.... 그리고 일반 소모품 교환.....
    그게 다입니다. 그건 기술이라기보단 노동력이지요. 기술자처럼 보이는 노동자들입니다.
    사업소도 본사가 운영은 하지만 외주가 대부분입니다. 사장있고 본사방침에따라 사장이 운영한다느느...
    그러니 결국 돈안되는건 대충처리하고 말아버리는것이지요.
    직원들도 각자 매출에 따라 인센티브나 능력들은 평가하기에 결국은 직원들 조차도 돈안되면
    꺼립니다. 결국 기술이나 기능이 필요한 일들은 돈이안되고 노동이 필요한 일은 쉽게 매출을 올릴수있지요.
    기술,기능을 가질려면 공부공부공부공부..... 사생활 포기할정도가 안되면 힘들기도하구요.
    공부하기 싫어 정비하는데 공부안하면 기름쟁이 되는게 정비업입니다.
    이해들 하시고 잘처리되길 기원합니다.
  • 레벨 대위 2 안산스알뿡 14.07.31 09:50 답글 신고
    말리브 디잴도 사람 빡치게 만드네여... 엔진 미션좀 다른거로 바꿨음 하네요 진심으로
  • 레벨 중사 3 식자늠개 14.07.31 14:38 답글 신고
    욕처먹어도 할말은 해야겟네..
    보배 교사블 진짜 알다가도 모를사람들이다...
    현기 그렇게 욕하고 삼성,쉐보래 최고라할땐 언제고 이런 결함글 나올때마다
    우루루 모려서 욕하고 우루루 빠져나가고 ㅋㅋㅋㅋ 참나.... 진짜 무슨경운지원
    뭔차를 사든 한국선 호구되는건 뻔하고 지맘에드는차 사서 그냥 타고다니면 되는것을
    뭔 이야기만 나오면 저회사 쓰레기네 호구로보네... 아유
  • 레벨 이등병 안전필수 14.07.31 18:06 답글 신고
    도대체가 우리나라는 문제있으면...모두 서비스가 개판이야
    수출나가는 차는 더 좋게만들면서 차가격도 더 싸고 보증도 오래하면서...국내 소비자는 호구로 보고 있어...
    개떡같은 이런 구조가 언제쯤이나 바뀔지...
  • 레벨 하사 1 일진아 14.07.31 19:29 답글 신고
    헐.. 쉐보레 완전 개판이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