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어이가 없는게
외부는 그렇다 쳐도 내부에 차량시트쪽.밸트가 녹이 대채 외 생기나요??
원가절감 이다 뭐다 호일소리 들어가면서 강판 얇기 조차 줄이고
기본적으로 바탕이 쇠를 다루는업이 쇠에 최대약점인 녹을 염두해두지도 않고 어떻게
쇠 그대로를 조립을 할수 있나요? 쇠를 다루는 업종이라면 쇠에다 피막이라도 입혀야 되는거 아니에요?
인산염피막 이라던가 데프론코팅 정도는 해야되지 않아요??
-그리고 댓글들 보면 "현기차는그렇게 타는겁니다" 라고 댓글 다시는분들 생각좀하고 키보드 뚜드리든지 하세요
글쓴이 딴에는 정말 속이 타고 짜증이 나서 뭔가 해결방안이 있을까 싶어서 글을 올리는대 너님 같으면 그런
댓글 보면 기분좋겠어요? 어떤 미친놈이 2~5천만 혹은 1억 가까이 되는차 돈주고 차사서 불량을 타고 다니겠음?
생각이 없는건지 아니면 타인의기분은 안중에도 없는 그냥 떠들어대는 잡종인지 성인이면 성인답게좀...
--현기글 보다 혼자 빡쳐서 그만..;;불쾌 하다면 죄송들 합니다~~(__)
ps:볼보v님 메일주소를 안보내주시면 ...못보대드리잖아요...
그랜저 XG... 뉴EF 구EF 산타페 트라제XG 옵티마 리갈 등등... 주로 녹이 나는 뒷 휀다만 그러는게 아니라 맴바고 뭐고 다 녹이네요.....
진짜 현기차... 학을 떼고 있습니다.
현기차 녹이요? 참나 외제차는 물론이고 대우 르노 쌍용은 안그런것 같음?
더하면 더하지 덜하진 않을걸요.
볼트를 서스로 한다고요? 지정신임? 녹은 안쓸지 몰라도....
힘받는 부위는 늘어나는 특성때문에 못습니다. 미친게이도아니고 알고 나발불어보아요.
수입차타는데 쬐끔오래됐어요.
머플러 팁에만 녹이 조금있네요.
못믿으시면 어쩔수없고요.
수입차들 10년 녹보증하는건 그럼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고 1년도 안되서 줄줄 생기는게 개쓰레기 흉기차다.
원가절감을 해서 녹이 생기는거지 기술이 부족해서 생기나?
머플러도 수출형보다 싸구려 재질써서 녹생기는게 흉기차인데?
우리나라는 왜 이런것에대해서 너무 관대 한지 ...
다른나라에 세금을 내고 있으니.....
해결방안은 불매로 망하기 직전까지 몰아붙여 정신차리게 해주자는데 돈 없다고 대안 없다고 징징대면서 사고 또사고 이러는데 뭐라 해줘야함?
제작상 하자를 바로 잡기 위해서는 불매만이 해결책인데 말을 들어 쳐먹어야 말이지
사고 징징 또사고 징징
당신이 예외일 수 없다
사지 말라 만류할 때 조빠라라 사놓고 징징대는 꼬라지에 빡치는 현자들이 더 많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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