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현기가 1년에 국내에 파는 차량 판매 대수가 (버스 등 대형차 제외하고) 100만대를 훌쩍 넘음.. 대충 120만대 되지 않을까 싶음..
그 중에 급발진 "의심"사례가 한두달에 한번꼴로 나옴.. 그럼 10만대 중 7대에서 급발진 의심사례가 발생한다는 저 미국(으로 추정되는) 사례가 크게 국내랑 유의미한 오차를 낸다고 할 수도 없음..
그렇지만 시끄럽고 내수용은 해외판매용보다 품질이 떨어지는 건 엄연한 진실이기 때문에, 사실관계가 어떻든 간에 현기는 일단 까고 보자.. ㅋㅋ
하기사 기아의 비율도 참고해서 보면 국내에서 급발진 의심사례가 더 많긴 많네.. ㅎ 차가 문제일까나 사람이 문제일까나..
complaints alleging sudden acceleration : 급격한 가속을 (증거 없이) 주장하는 컴플레인
이라고 해석되는 겁니다. -_-;;
세계 모든 자동차 메이커의 공통 주장이 급발진 주장은 있으나 확인된 급발진은 없다입니다.
우리 좀 우아하게 깝시다.. 이러시면 무식한 거잖아요..
아이고~ 의미 없다~
참고로) 현기가 1년에 국내에 파는 차량 판매 대수가 (버스 등 대형차 제외하고) 100만대를 훌쩍 넘음.. 대충 120만대 되지 않을까 싶음..
그 중에 급발진 "의심"사례가 한두달에 한번꼴로 나옴.. 그럼 10만대 중 7대에서 급발진 의심사례가 발생한다는 저 미국(으로 추정되는) 사례가 크게 국내랑 유의미한 오차를 낸다고 할 수도 없음..
그렇지만 시끄럽고 내수용은 해외판매용보다 품질이 떨어지는 건 엄연한 진실이기 때문에, 사실관계가 어떻든 간에 현기는 일단 까고 보자.. ㅋㅋ
하기사 기아의 비율도 참고해서 보면 국내에서 급발진 의심사례가 더 많긴 많네.. ㅎ 차가 문제일까나 사람이 문제일까나..
이라고 해석되는 겁니다. -_-;;
세계 모든 자동차 메이커의 공통 주장이 급발진 주장은 있으나 확인된 급발진은 없다입니다.
우리 좀 우아하게 깝시다.. 이러시면 무식한 거잖아요..
보통 판매량과 비례하죠
국내에서 통계낸 자료도 있는데
판매량 대비 월등히 높은게 르삼 쌍용 기아 현대 대우순
저때면 아이고 언제적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증거라고 들고왓냐?ㅋㅋㅋㅋ
국내에서는 단 한곳도 없구요
그리고 님이 잘언급하신게 판매량대비를 봐야죠 ㅎㅎ
국내차 점유율70이상 10대중 7~8대는 현기차인데
단순히 눈에 많이 띈다고 결함률이 높은건 아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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