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기획 창 : 중요한 것은 엔진 스로틀이 열리게 된 원인을 밝혀 내는 것인데, 1차적인 원인이 되는 부분은 당연히 엑셀레이터 페달이다. EDR의 가장 큰 문제는 엑셀레이터 페달이 얼마나 밟혔다는 내용이 없다는 것이다. 페달이 밟힌 양에 대한 정보가 없다 보니 운전자가 밟아서 스로틀밸브가 열린 것인지 ECU의 오작동으로 열린 것인지 판단할 근거가 되지 못한다.
명백하게 액셀레이터 페달을 밟은 정도가 전압값으로 출력됩니다. 즉 시사기획 창은 명백하게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습니다.
시사기획 창 : 토요타 캠리 차량은 EDR 데이터에도 브레이크를 밟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하지만 녹취록에 담긴 토요타 측의 답변은 이랬다. “발만 브레이크에 갖다 대도 표시가 됩니다.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진실2 : 위의 사진을 다시 보세요. 저게 바로 그 캠리의 EDR데이터인데 브레이크는 마지막 0.8초에만 밟았고 그 이전에는 [액셀을 밟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0.8초동안에만 밟은 브레이크를 가지고 시사기획 창은 마치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급발진이 일어난 것인양 사건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올리는 동영상들에도 분명 엑셀 안밟는데도 rpm 이 제멋대로 치고올라는 경우가 종종 있고요
급발진이라는 용어자체도 쓰는걸 꺼려하면서 뒤로는 당당하게 급발진 방지 기술 특허를 내걸고 있는것도 허위사실인가요?
저는 아래 글은 스샷으로 올라와있지만 그 동영상을 직접봣습니다..
꽤 오래 전에 올라온 동영상인데 이번에 급발진이 다시 붉어지면서 스샷으로 올라온듯한데요..
지금 ghkstkddmlwlfwn 님 께서는 오해를 하고 계신듯 하여 말씀드립니다..
기기록 장치 EDR 에 대하여 말슴하셧는데요... 기록에는 on off밖에 없지만
저 실험에서는 컴퓨터를 연결하고 밟는 양. 열리는 양 걸리는압력등 을 모니터에 기록되게끔 설치한다음
자동차를 롤러 위에 설치후 실험한것 이었습니다.
즉.. ghkstkddmlwlfwn 님은 암거도 모르면서 그냥 쉴드 치고 있는거 밖에는 안된답니다...
추석 명절 잘 지내세요^^
기가막혀서 ㅉㅉ
니딴것들때문에 급발진으로 서민들은 억울하게 희생된다 유가족들이나 피해자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이 게섹기야 왜? 흉기 실체글들이 자꾸 올라오닌깐 쉴드쳐주라고 위에서 시켰냐?
다른 글도 쓴 거 보니깐 완전 쓰레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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