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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4.09.06 10:05 답글 신고
    음? 이상하다? 아무리 그래도 갓길 정차 차량이 70%나 과실을 떠안을 리가 없는디?
    저건 왠지 동승자였던 안전띠 미착용자 박씨의 과실이 30%라는 판결 같습니다.?
    (안전띠 미착의 과실이 10~20%, 호의동승 10~20% 정도가 아닐지..)

    그 이후의 절차는 이제 저 돈을 지급해준 보험사가 박씨가 승차했던 차량의 보험사나 운전자를 상대로 구상금 소송을 내서 저 부분에 대한 교통정리를 할 것 같은데요?

    저 소송은 박씨 vs 갓길주정차 차량 보험사의 소송이란 점을 유념해서 봐야 할 듯..
    왠지 그래용.. 70% 과실은 너무 뜬금없고 높은 과실이거든요..

    언론에 나오는 판결 자료를 액면 그대로 믿으면 안됩니다.. 우리가 언제부터 기레기 믿고 살았다고요..


    아 물론.. 갓길 주정차는 안됩니다잉..
  • 레벨 병장 OHLL 14.09.06 10:06 답글 신고
    적절한 비율이네요
    사고난 차들도 비상표지판을 겨우 10미터도 안되는곳에 놔둔 경우도 종종 보는데, 렉카차가 저 멀리에서 사이렌 키고 있어서 조심해서 그렇지 연쇄추돌 사고 나기 딱 좋아보이겠더군요
  • 레벨 중장 보배짱구 14.09.06 10:09 답글 신고
  • 레벨 중사 1 수미아빠 14.09.06 10:35 답글 신고
    지금까지와는 좀 다른 비율이긴 하지만 고속도로라서 그런건지..일반 도로도 적용이 될런지도 의문이네요
    .
    만약 일반도로도 적용이 된다면 불법 주정차VS고의사고 볼만하겄네요
  • 레벨 중장 복날변견 14.09.06 10:41 답글 신고
    <기사 내용 일부 발췌>
    안전벨트도 하지 않아 박 씨의 과실이 크다며 보험사가 맞섰지만, 법원은 갓길 차량의 책임을 70%나 인정했습니다.

    박 씨의 일부 과실이 인정되긴 하지만, 갓길 사고 발생을 박 씨 승용차가 예측하기 힘들었다는 취지였습니다.


    기사에 나오는 위 문맥은 뭔가 말이 꼬인듯한 기분이 드는데 저만 그런가요???????
  • 레벨 소장 올티맥스 14.09.06 10:50 답글 신고
    저 박씨가 힘이 좀 세네요. 안전밸트도 안했는데... 7억이나 ....
  • 레벨 중장 복날변견 14.09.06 11:01 답글 신고
    @올티맥스

    9억원 이네요.
  • 레벨 소장 올티맥스 14.09.06 11:11 신고
    @복날변견 네 맞네요..9억 이네요....
    아마 저 박씨가 법조계쪽에 일하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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