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올뉴 모닝 력셔리 차량을 타고있 습니다.
저는 주행중 rpm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증상이 자주 있습니다.
차가 기름이 없어 시동이 꺼질것 같은 증상..
차는 나가질안고 킥다운 해도 똑같습니다.
신호 대기하고 출발 할려고 하면 가끔 이런증상이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왜리런 증상을 모를까요?
불안합니다. 장거리 운행중 차가 퍼질것같고 ......
정비소가면 기사님들 정상이라고 합니다..
판매자가 증상을 찾아네고 문제 해결을 해야하는것 안입니까.
왜 운전자가 증상이나 문제를 찾아야하나요....
다시는 기아차 안삽니다.
모닝이 40km~60km 속도에서는 차가 힘이없다고 하는 얘기는있습니다.그건 연비 어쩌고 합니다.
저는 찐바비슷한증상 페달 밟아도 차는 안나가고 웅~웅거리고 rpm은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원래 모닝 RPM 오르락 내리락 심해요.
실상 텍스트로만 봐서는 잘 모르겠어요.
또운전 중이라 영상도 흔들 거리고요....
그것도 신차 주행거리 1000km 정도
5천키로 탔습니다.
저도 정비소 가서 기사님이랑 시운전 약1시간 같이하고 정비소와서 드림컴퓨터인가요. 그거했는데 정상이라고합니다.
센서가 먹통이거나 고무가 찢어지는경우가 간혹있습니다 그걸도둑공기라고 하는데 확인해보세요 돈적게 들어가는것중에 하나이니
카센타 가니 고급유 넣어보랍니다 고급유 넣으니 소리가않난다고하니 점화 타이밍이 느려서 그런거랍니다
그래서 AS 갔드만 증상은 알겠는데 고찰수 없답니다 니미
걍팔아버리고 스팍이로 다시 구매 했네요 ㅠㅠ
그래서 님이 격고있는 증상이랑 같지만 강도가 훨씬심했어요 그부분 이어주니 말끔히 해결ㅋ
제가 산타모 몰때 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제 경우는 년식이 좀 된차라서 그런거라 좀 머한데요..
저같은경우는 엔진열어보니 실린더헤드가 녹이 들었더라구요. 진단은 년식이 오래대서 엔진가스켓부분이 벌어져서 냉각수가 실린더로 유입된거였습니다.
가스켓바꾸고 나서 증상은 없어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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