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제 가스케옥이 뒷트렁크에 들어있는 17인치 휠타이어...ㄷㄷ
이건.. 케옥이 휘발유 터보모델및 휘발유차량에 들어있는 연탄 스페어타이어..
휘발유 차량 가격이 비싼데도 불구하고...왜 가스차에는 장착되어있는 휠과
같은 17인치...(출고시 17인치면 17인치스페어, 16인치 출고시에는 16인치스페어)
이고..왜 휘발유 차량은 저딴 휠타를 넣어놓은 걸까요?ㅋ;;
요즘은 저것도 안넣고 타이어 빵꾸때울수 있는 킷만 들어가는걸로 바뀌고있던데...
그..원가절감 허는 현기가...왜 가격이 비싼 휘발유 차량에는..더 안좋은 휠을???
밑에 sm3 님보고 처음에 의아했던 제 차량에 의혹들 올려봅니다...ㅎㅎ;;
한때 카페에서 불만글이 있었죠...왜 차별하냐며...현기는 묵묵부답..ㅋ
허나 스페어 까보면...스페어있든없든.. 그냥 뒷자석까지 밀고 올거같네요...ㅋㅋ 이불신을.. 현기가 알고
원가절감좀 덜했으면...
가스차량은 렌트카, 회사업무차량이나 택시가 대부분이니까 회사를 상대로 상대로 하고
휘발유차는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
후방추돌로 사고나서 들어오면
뒷판넬이 그나마 멀쩡하답니다 ㅠ
물론 오지게 받히는건 어쩔수없구요
템퍼로 바꾼 후. 펑크나 파스난 정상 휠타이어를 템퍼러리가 있던 공간에 넣을 수 없다는점
5인 풀탑승에 트렁크엔 짐으로 가득차있다면.. 휠을 땅속애 묻어두고 다음에 찾으러 가던지. 버리던지..ㅋㅋ
쓰알~~ 그걸로 어찌 빵꾸를 떄우라는건지....쩝;;
ㅋㅋ
가스차는 이제 리페어킷넣어줄듯...
차값에서 스페어 타이어 값은 뺐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생각해봐 저게 효율적이지 않겠어?
기본적으로 스페어가 있으면 펑크나도 타이어 수리나 교체 한번은 굳는거죠.
거기에 펑크 수리킷이나 템포러리는 임시 방편이라서,
임시 조치 이후에 반드시 정비소까지 가서 정비를 하고 타야 됩니다.
그런데 영업용 차량은 그 시간 자체가 공치는거죠.
스페어는 그냥 바꿔끼고 바로 이어서 운행할 수 있잖아요.
일반 차량의 경우는 수리킷이 연비에도 도움이 되고요.
수리킷은 컴프레셔가 딸려오는데, 이걸로 긴급상황에서 공기압 보충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자를때 넣어도 되고..
혹시 모래 사장이나 진흙같은데 차가 빠졌을때 타이어 바람 빼면 더 쉽게 탈출이 되거든요.
공기 빼서 탈출하고 바로 컴프레셔로 보충해서 타고 다니면 됩니다.
부가적으로 수리킷 컴프레셔에 물리는 커넥터가 있는데 이걸로 놀러가서 튜브나 보트 같은데 공기 주입도 되고요.
소비자야 본품이 스페어면 막말로 나중에 휠 하나 깨져도 스페어로 대체해서 쓸수 잇잖아요?
스크레치라든가~저건 불가능~ㅠㅠ
저는 스페어 타이어도
안들어 있습니다ㅡㅡ
뻥크나면 바로 견인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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