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블랙박스 제품 어떤것 쓰시나요?
혹 다본다 쓰시는 분들 A/S 보내놓고 저처럼 두달이되가도록 A/S 안되시는 분들 있었나요?
정말 말이안나오네요..
걍 제가 고객상담센터에 글올린거 보시는게 빠르겠네요.....복사붙혀넣기합니다.
개인정보 글은 지웠습니다.
8월28일 택배발송후, 10월16일 금일 까지 고객센터문의내용입니다.....답답합니다.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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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명 다본다 미라클 [DBM-4000F]
* 이름(택배발신자)
* 연락처
* 택배발송일자 2014-08-28
* 구성품 블랙박스 기기
* 이메일
* 제목 A/S 접수드립니다.
구매처 오프라인
* 주소
* 증상 오른쪽 전체부분 터치가 불량입니다.
오른쪽 부분을 터치하면 , 가운데 부분이 터치가 되는 현상입니다.
정상적 사용중이였으며, 설정 건드린적 없었고 충격없었습니다.
2014-08-26일 포맷 문구가 떠서 포맷중 터치 불량 확인 되었습니다.
연락주세요~
* 진행상태 답변완료
* 메모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다본다㈜ 블랙박스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드렸으나 통화연결 되지않아 답변 남겨드립니다.
제품을 당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A/S가능 합니다.
품질 보증기간 (제품-1년(본체,후방) , 구성품-6개월,SD카드 제외)경과되어 수리비용이 청구 될 경우만 사전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A/S는 아래 주소로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보내실 곳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200-1 춘의테크노파크 101동 207호
*보내실 물품*
블랙박스, SD카드,구성품, 증상기재된 메모지 또는 A/S수리신청서
A/S수리신청서에 SD카드 포멧에 대한 동의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지정 택배는 CJ대한통운택배 이며 타택배사 이용시 반송처리 될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택배비는 고객님께 청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방 가능 센터 의경우 대표번호 1588-7319 번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후 거주지역 인근 내방 A/S센터 위치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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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로폴코 님의 글 / 2014-09-01 오후 6:00:46
안녕하세요. 위 내용은 8월27일 A/S 관련 문의한내용입니다.
택배 발송일자는 8월28일로 기재하였으며, 정상적으로 배송이 된다하면,
해당 다본다쪽에서는 8월29일 금요일에 배송이 될것으로 예상이되는 상황입니다.
저는 8월28일 오후1시경 우체국택배를 통하여, 선불로 택배를 홈페이지 기재된 주소와, 해당 A/S 문의후 답변받은 배송지로 배송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금요일과 주말이 지나고 금일 우체국택배쪽으로 확인을 해보았으나, 배송완료가 안되어있어, 다본다고객센터와, 우체국 택배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한결과,해당집배원은 8월29일 금요일 해당주소지 방문하였으나,
문이잠겨있어 배송이 안되었다 답변 받았습니다.
결국은 배송주소지가 잘못 되어 있었던 거지요...
제가 잘못기입한것이 아니라, 금일 다본다 고객센터문의결과,
택배 주소지가 변경이 되었다는것입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주소지가 이전되었다고 하던데,
그러면 홈페이지주소는 그렇다해도,
제가 A/S 문의를 하였을때 답변 주소지에는 이전되는 주소지로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지금 주소지 오류로 인하여, A/S 처리는 더늦어지는 상황이 되었으며,
또한 택배 재발송을 위해 주소지 변경을 해야하는데, 우체국에서는
유선상으로는 주소지변경이 불가하다하여, 금일 우체국을
재방문까지 하여, 주소지 변경금액을 또 지불하고 왔습니다.
아직 제 블랙박스는 다본다쪽에 접수도안되어있는 상태이니 제가 화가
안나겠습니까? 제 차량에는 언제사고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 블랙박스 없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것저것 생각하면 정말 짜증이 나네요...
사소한것 하나가, 이렇게 회사의 신뢰를 깎아내릴수가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제 블랙박스 1년사용후 워런티 지나자마자
망가진것도 속으로 어처구니가 없었는데, 유상수리비 많이나오면,
다본다제품이아닌 다른제품으로 이참에 갈아타야겠네요~ 참....
CS관리자 님의 답글 / 2014-09-01 오후 6:05:1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다본다㈜ 블랙박스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해당 배송되는 날은 이전중으로 폐문이 아닌 담당자가 상주하여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반송된 내용 이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우체국 송장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송장확인하여 해당 내용을 재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게시글 남겨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 마시고 고객만족센터 1588-7319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눈이 맑아지는 푸른 가을하늘과 같이 더 높아지고 발전하는 다본다가 되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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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로폴코 님의 글 / 2014-09-11 오후 5:34:39
고객센터 유선전화 7번시도 하였으나, 연결이 안되어 글남깁니다.
윗글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새주소로 재배송하여, 9월3일 수요일
오전 10:30분경에 배송완료되었다고 연락왔습니다.
하지만 금일 까지 A/S 들어간상태인지 확인도 안됩니다.
우체국택배 :
이름 :
전화번호 :
빨리 확인바랍니다.
ps : 8월 28일 부터 차량에 블박없이 운행중입니다.
이러다가 한달넘어가겠네요...
CS관리자 님의 답글 / 2014-09-11 오후 5:50:0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다본다㈜ 블랙박스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제품 사용하시는데 AS로 인해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블랙박스는 저희 서비스센터에 9월 10일자로 입고가 되었습니다. A/S진행상황에 대해 많이 궁금하셨을텐데 먼저 고객님께 연락드려 어떠한 부분으로 문제가 되어 수리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말씀드리지 못한점 너무 죄송합니다. 아직까진 A/S입고 현황과 A/S 진행상황에 대해 당사에선 해피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이 불편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A/S 수리 기간은 평일 기준 약 2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만 난수리 건의 경우 추가적인 시일이 소요 될수 있는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많이 불편하시겠 지만 조금만더 기다려 주시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a/s후 배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신 처리에 대해 고객님께 필요한 답변이 되길 바래보며 혹시라도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 마시고 고객만족센터 1588-7319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눈이 맑아지는 푸른 가을하늘과 같이 더 높아지고 발전하는 다본다가 되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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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로폴코 님의 글 / 2014-09-30 오후 8:26:50
개인업체보다 못한 다본다 A/S
정말 답답하군요. 물건만 팔아놓으면 끝인가요?
어떻게 A/S 가 한달이 넘게 걸릴수가있죠?
지금 제가 해외에다 A/S 배송 맡긴건가요? 해외에다 맡겨도 벌써 왔겠네요~
8월28일 택배 부치고 9월10일 입고완료 되었다고 답변 받은날로 부터
지금 평일기준 15일째 되는 날입니다. 오늘까지 소식없구요?
분명 평일기준 14일 걸린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난수리건 이면 더걸린다구요?
제 블박이 난수리건인가요? 난수리건이라 했다면 제품을 봤다는 소린데, 그럼
A/S 비용이 얼마인지 사전연락이 왔을건데요? 지금 제 말에 변명이라도
해보십시오.말이 됩니까이게?
한달이 넘게 블박을 사용못하고 있으며, 이상태로 사고나서 보상제대로
못받으면 다본다에서 보상해줄겁니까?
1년만에 망가지고 A/S 개판이고 뭐가 문제죠? 대체?
다른 고객들은 저같은 소리 안합니까? 어떻게 블랙박스 1위업체가 될수있죠?
다본다 대표는 알고있습니까? 이런 현실을? 알고있다면 회사 간판
내려야겠네요 진짜~ 배송부터 시작해서 정말 개판이군요~
하... 그래 명시된대로 최소 2주가 넘어가면, 왜 늦는지에 대해
최소한 연락이라도 줘야대는거 아닙니까 !!!
아 글쓰고 있는 중에도 답답하네요~ 낮에 유선연락은 절대 연결조차 안되고~
관리자님! 이글 읽으시고~ 명확한 답변 부탁드리겠구요.
얼마나 더 걸리는지! 제 블박 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알고 싶네요!!
복사 붙혀넣기식 글 자제 부탁 드립니다.
CS관리자 님의 답글 / 2014-10-01 오후 4:15:5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다본다㈜ 블랙박스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먼저 AS로 불편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택배 A/S 수리 기간은 평일 기준 약 2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입고후 난수리 건의 경우 추가적인 시일이 소요 될수 있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제품이 9월10일날 접수되신게 확인되며 오늘 저희 고객센터로 통화하신 이력이 확인됩니다. 아직 정확한 출고날짜는 확인되지 않아 안내가 어렵지만 좀더 기다려 주시면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최대한 빠른 수리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상담은 고객센터 1588-731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다본다㈜ 블랙박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제품과 관련한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정보등을 홈페이지 및 메일링 서비스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고객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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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로폴코 님의 글 / 2014-10-16 오전 8:33:37
저번 유선연락시도시 제품 테스트중이라 답변받았습니다.
유관부서에 전달후 빠른처리가 될수있도록 하겠다고도 답변받았습니다.
그러고 16일이 지났습니다.......
언제 수리끝나는건가요?
정확히 8월28일 배송! ,
9월10일 다본다입고완료
9월30일 제품테스트중답변받음
10월16일 .......................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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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없으신분들위해서
블박망가짐
8월28일 택배배송 -> 배송부터꼬임
10월16일까지 고객센터에 A/S 문의중
아직까지 블박망가진 원인 모르며,블박없이 차량운행중....
고객센터 전화로 유상 수리했는데 동일 문제 발생했는데 유상 수리 했던 부품은 이상이 없는거 아니냐 했더니 재 점검 해보고 다른 부품이 이상 있을시 유상 수리 해야 된다고 함 . 빡쳐서 AS센터 직접 내방 후 어떤 증상으로 접수 되있나 확인했더니 전혀 다른 증상으로 접수 된걸 확인. (접수된 견적서 뽑아 달라고 해서 확인했습니다.)다시 고객센터 전화 후 어떻게 된거냐 했더니 자기네들 전산망에는 제가 말한 증상이 포함 되어 있다고 함. 어이없어서 대리점 방문 후 수리비 및 대행비 환불 받음. 현재 다본다 아트 내 차 다시방에 쳐 박혀 있음.
저도 다본다달앗는데 단지 보름만에 후방이 안나오더라구요...그래서 A/S 보냈는데...3주후에 새걸로 교체되어서 내려왓네요...그래서 장착 할려고 보는데 후방렌즈 부분에 기스가 나있더군요..빡쳐서 전화해서 말하니 재교환 해준다고 하데요..그래서 다시 택배 발송 하였습니다...그런데 3주가 지나도 오지 않는겁니다....한달때 되는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지내들이 깜빡 했답니다..ㅋㅋㅋ어처구니가 없어서 고객센터 여직원한테 한마디 했습니다(욕은 안함)제가 전라도 사투리 써가며 한두마디 하니 갑자기 울기 시작합니다..ㅠㅠ정말 어이가 없어서....빨리 보내주라 하고 끊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안옵니다....또전화 합니다..이번에 좀 지랄좀 했습니다...또웁니다....정말 빡쳐서 제가 그랬습니다..."멀잘하셨다고 울어요?울면 다해결되요?라고 성질냅니다....그리고 이틀후에 택배 왓네요....ㅠㅠ정말 A/S 받기 너므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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