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사블 회원님들
2시간전에 대동톨게이트에서 제친구가 사고가낫는데 과실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앞차 정상진입이면 친구가 100퍼 물어주는거구요 끼어들기면 앞차가 8 제친구가 2라고 하더군요
과실비율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안녕하세요 교사블 회원님들
2시간전에 대동톨게이트에서 제친구가 사고가낫는데 과실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앞차 정상진입이면 친구가 100퍼 물어주는거구요 끼어들기면 앞차가 8 제친구가 2라고 하더군요
과실비율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영상이 그림판입니까?ㅋ
처음 들어보는 정보네요...... ㅋ
뭣모르고 웃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안전거리를 확보할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고 보이기에 후미추돌차량 100프로 같아요.
안전거리 확보할 시간이 없었을 경우에는 끼어든 차 과실이 커지는 거죠.
요새 브레이크 밟기 싫어하는 차량을 너무 많이 보네요.
끼여들때도 뒤차와의 차간거리를 잡고 들어와야합니다..
앞차가 완전히 들어온후 3초가량 있다가 추돌하는데 이는 블박차가 충분히 차간거리를 넓히기 전에 급제동이 된것으로 앞차 과실이 더 큰것 같습니다.
점선에 서행으로 깜빡이켜고 잘들어왔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원칙대로라면 차로 변경시 변경하려고하는 차로의 차량까지 확인을 하고 들어와야지요..
여기서 확인을 한다는 의미는 차가 있는지만 체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차간거리까지 고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차로 변경후 일정 거리 이상 이동하지 않으면 완전히 차로 변경한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친구분 100퍼센트, 대인이라도 안해주면고맙겠네요
상대방 과실잡을게 없어요.
차선변경으로 인정되는걸로 알고잇습니다 한번 잘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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