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 동생이 몇일전 접촉사고가 났는데, 사고처리가 잘되지 않아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회사 동생의 블박영상은 지워졌고, 택시의 블박영상을 받아서 올립니다.
택시의 영상만 있어서 어떻게 판단될지 잘 모르겠네요..
1차선 택시 좌회전 2차선 동생 SUV 직좌 차선 (동시신호)
동영상에서는 택시가 좌회전 하는것 처럼 하다가 직진? SUV 와 접촉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최초 택시는 6(택시):4 를 이야기 하는데 이건 절대 피할 수 없는 사항이라 억울합니다.
회사 동생은 SUV 수리비는 가견적 40만원 정도 나왔고요.. 병원은 가지 않고 수리만 해주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6:4는 쫌 아닌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직좌가 맞다면..7:3 에서 8:2 그 이상은 나올거 같은데요?
대인 없이 100퍼 해달라면 해줄거 같은데요?
택시 90%이상 과실잡혀야 정상입니다.
더구나 2차선직좌인데
'쌍용자동차 광주영업소' 옆에서 신호대기하고 출발하다 사고 나신 거군요.
1차선은 무조건 좌회전
2차선은 좌회전,우회전, 직전이 모두 가능하네요.
네이버 로 보니 차량들에 가려서 안 보임.
다음 으로 보니 잘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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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로 택시가 100% 잘못 입니다.
1차선 좌회전 차선에서 택시가 직좌 인줄 알고 직진 하려고 하지 않았나 의심이 생기는 영상입니다.
영상을 봐도 티납니다.
택시가 직진을 시도하다 사고가 난 경우이니 5:5 과실은 아닐 듯 하네요.
유도선무시하고 크게 돌았다고 해도 과실은 더 나오겠죠.
이놈의 봄사 과실비율 그지같이 책정하네요.
사고과실여부 판단은 정부기관에서 진행하고, 51%라도 과실이 더 많은 쪽에 전체 대인, 대물처리해주는 법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내 과실이 적어도 고급차량 수리비로 손해보는 부분이 없어지고, 고급차량도 더욱 조심해서 운전할테고,
나이롱환자도 줄었으면 좋겠네요.
유도선 무시하고 계속 직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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