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헐리우드간지입니다.
조금전 센터에서 최종연락이 왔습니다.
우선 제 요구사항
1. 차량입고 수리 및 즉시 대차.
2. 오염된 내장재, 내부교체 및 수리내역 및 사진 송부.
위에 두가지가 제 요구사항이었고 처음에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걸어 안된다고 했었죠.
[수리기간 3일이상 소요시 대차, 장시간 테스트불가, 재현안될시 수리 안됨]
12/10일 아고라 및 보배드림에 누수 내용 공개후, 12월 11일 고객센터 및 프리미어 오토모빌 강남점으로
유선 연락하여 다시 한번 클레임을 걸었고, 당일 닛산 성수 서비스센터 장 한**부장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1차 통화
* 누수 이력 설명 및 불편사항 전달후, 누수관련 사진 및 영상을 요청하여 이메일로 송부
통화시 매우 친절하였으며, 즉시 대차 및 요구한 사항을 모두 해결해드리겠다고 구두 약속.
단, 센터내 의심수리범위에 필요한 각종 부품자재 및 대차일정등을 체크해야 하니 잠시만 더 기다려 달라함.
2차 통화
* 약 4시간뒤 센터장으로부터 다시 연락이 왔으며, 현재 내부 스케줄 조정중이며, 필요자재는 실물재고 유무를
파악중이니, 명일 오전에 재 연락을 주겠다함.
3차 통화
* 12/12일 오전 10시 20분 약속대로 다시 연락옴.
12/12일 오후에 필요자재 모두 입고 예정이며, 헤드라이닝 전체 탈거후 누수 점검 진행 예정 약속.
대차는 12/16일 가능하나 주말입고를 원하시니, 12/20일 차량입고시 즉시 대차 약속.
단, 현재 대차된 차량에 특이사항이 발생하거나 예상치 못한일이 생길시 미리 연락하여 일정 재조율을 양해 구함.
누수로 인한 차량 내부[천장 마감재 및 차채 녹] 및 기타 의심되는 모든 구간 수리 약속 및 사진 발송 약속함.
또한 , 12/20일 차량 입고전 혹시 누수및 불편사항 발생하면 즉시 연락바라며, 센터직원이 직접 차량 픽업하러 오신다 함.
상기 모든 내용은 녹음되어 있으며 본인이 파일로 보관중입니다.
회원님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위와같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물론 최종 원인찾고, 수리되고 마무리 되기까지 아직 시일이 남았지만
기존의 안된다, 모르쇠등 무책임한 태도에서 위와같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대응해주게 된것에 일단 만족합니다.
아! 게시된 글들을 내려달라, 안내려주면 안해준다등의 치졸한 제안등은 없었습니다.
댓글 및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추후 수리사진 및 feedback도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줄요약
1. 5세대 알티마 물샘
2. 3차 센터방문떄까지도 원인파악 못함 [ 인천 및 안양센터]
3. 입고 수리 및 즉시 대차원했으나 안된다함
4. 클럽 및 아고라등 커뮤니티에 누수이력 및 사진공개
5. 다음날 고객센터및 딜러사에 재 클레임.
6. 당일 바로 연락와서 일정조율.[성수 닛산 서비스센터장]
7. 원하는대로 즉시대차, 주말입고 (12/20), 누수관련 모든수리및 수리사진 및 내역소 송부약속.
8. 입고전에 혹시 누수나 불편사항발생시, 차량 직접 픽업 및 모든 조치 약속.
닛산은 일단 친절하긴 합니다.
웃픈 현실이네요.^^
저도 다행인거 같습니다.
담주면 고민 해결 후 홀가분히 다니실수있었음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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