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콤 IT-6000 제품 쓰는 사람입니다.
너무 황당하고 억울해서 글남겨 보니 현대모비콤 블박 사용유저분들 꼭 한번씩만 읽어 주세요
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오른쪽 화면일부가 왼쪽으로 나오고있어요
그리고 이벤트 파일, 또는 주차 모드 영상이 정말 랜덤하게 촬영되구 있어서 as를 맞기게 되었는데
제품을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4일 정도 후에 택배로 블박을 받았고 받자마자 전용뷰 연결해서 보니 as 맞기기전 파일과 동일한 파일이 들어있고
제품외관은 왼지 내것이 아닌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as지점에 전화해서 어떤 문제였느냐 물어보니 확인하고 전화 준다고 하고선 연락이 몇일째 안옴니다
연락을 기다리는 사이 아쉬운대로 포맷을 시키고 블박 장착해서 사용했는데 3월 5일 신호대기중 뒷차가 와서 충돌사고가났어요
해서 불박 영상 보려고 sd카드 꺼낼때 "녹화가 종료되었습니다" 멘트 듣고 전용뷰 연결했더니 영상이 하나도없더라구요
그래서 as 지점에 전화를 다시 걸었죠
문제점을 말씀 드리니 강서지점 담당자 하는말이
" 제품 받아서 불량화면 확인했고 전방 이미지센서 불량으로 센서 교환하고 녹화 테스트 하고 영상 확인한후
포맷해서 택배 보내드리고 연락 드렸는데 전화를 못받으셨나보네요" 라고 하더군요
저는 영업맨이라 전화는 제 밥줄입니다. 부재중? 그런거 없습니다.
1번 문제.... 후방카메라 불량으로 제품보냈더니 전방 이미지센서 교환...
2번 문제.... 녹화해서 영상 확인하고 포맷해서 보냈다는데 as 맞기기전 영상이 그대로 있고 테스트 녹화화면 없었음...
3번 문제.... 불량 영상 확인했다고 하는데 실제적으로 불량화면이 먼지 모름
4번 문제.... 아쉬운데로 포맷해서 사용했는데 영상 저장 전혀 안됨(sd카드 확인 전부 했습니다)
5번 문제.... 고객상담소에선 as 지점에 말하라고 전화 끊어버림(재통화시 제 번호뜨면 전화 안받음)
6번 문제.... as지점에 전화해서 위 내용을 말하고 제품 확은은 했냐고 물으니 "어쩌라는 겁니까?" 하고 오히려 역정 ㅋ
7번 문제.... 현대모비콤 본사 전화했더만 강서지점 서비스가 불편하면 다른 지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랍니다.
너무 화가나서 본사 팀장인가 먼가 하는 놈한데 "그쪽은 현대모비콤 불박 사용 안하고 다른데꺼 사용하시죠?" 한마디 했네요
지금 소비자 고발센터 신고 하려고 자료 정리 중에 행여 저같은 상황 안생기게끔 유의하시라고 글 남겨 봅니다...
기분 완전상해서 환불요청햇으요... 모비콤 쓰지마세여..
현대모비콤이 예전 용달했을때 아는업체였는데.....
모비콤은 가산동쪽에 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