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타이밍도 많이 늦고 속도도 얼마 되지 않는 듯 한데..왜 브레이킹을 이리도 스무스하게..
일단 안전거리도 그렇고..앞차가 이상하면 서행하면서 브레이킹 해야되는데 클락션 울리면서 대충 진행하시네여..
제 생각이지만 9대1정도로 보이네요.. 10대0까지도.. 10대 0이 유력합니다. 가해자시고요.
아직 앞차가 진로 변경이 반밖에 안된상태인데다가..안전거리만 좀 있고 간격을 두었으면 사고 안났을 듯합니다.
앞차가 이상하면 일단 멈춰야지요..안전거리가 좁은데..
운전미숙...일단 5:5에서 시작. 앞차가 비록 진출로로 빠지는 차선을 물기는 했으나 우측깜빡이를 키지 않은 상태였고 뒷차는 충분히 앞차의 운행이상을 감지할 수 있을만한 속도와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하지 않았고 운전미숙으로 브레이킹도 늦은 바, 가해자로써 6~8의 과실 예상.
일단 안전거리도 그렇고..앞차가 이상하면 서행하면서 브레이킹 해야되는데 클락션 울리면서 대충 진행하시네여..
제 생각이지만 9대1정도로 보이네요.. 10대0까지도.. 10대 0이 유력합니다. 가해자시고요.
아직 앞차가 진로 변경이 반밖에 안된상태인데다가..안전거리만 좀 있고 간격을 두었으면 사고 안났을 듯합니다.
앞차가 이상하면 일단 멈춰야지요..안전거리가 좁은데..
자폭 예상
곧 지워질듯...
한변호사님께 여쭤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결과가 어찌 나올지 참 궁금해지네요...
뒷차 전방주시 미흡.
선차량의 차선변경이 완전히 이뤄지지않은데
밀고 들어간 후방 추돌인지라...
물론앞차가 잘못을했지만 난 블박차주님이 더이해가안감
저쪽 차주가 옴팡지게 따지고 든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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