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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26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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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대형사고가 날 수도 있습니다. 정지선 위반은
범칙금 납부로 끝나지만 대형사고는 평생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차로 진입
전 신호가 바뀌면 항상 설 수 있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앞차와 안전거리 확보는 언제, 어디, 어떤 상황에서도
기본이니 말 할 필요도 없겠네요
브레이크를 여러번 나누어 밟으면서 최대한 정지거리를
늘려 줬으면 뒤 김기사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만 김여사에게 그런 스킬을 기대하기는
무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블박님의 대처는 0점
원인 1. 블박의 전방주시태만(왜이래요 다들 운전면허때 돌발 하잖아요 껴든차도 아니고 앞차인데;;)
원인 2. 김여사는 2초시점 녹색등 정지선 통과라 그냥 갔었어야 했음
원인 3. 블박은 3초시점 황색등이기 때문에 정지선에서 멈췄어야 했음
솔직히 과실률은 10:0으로 보이고 9:1만 나와도 블박 입장에서는 어이쿠 감사
느리면 느린데로 따라가야지 ㅋㅋ 왜 다 자기생각대로 운전할거란 생각만하는거지 에휴 ㅋㅋㅋㅋ
걍 전방주시태만에다 신호위반까지 하려했고 과실몰빵 예정이십니다.. 골때리는양반인듯
통상적으로 저정도 신호면 앞차가 지나간다 판단하겠지요...
멈췄어도 뒷차는 박으면 안됩니다.
뒷차는 정지선 넘기전에 이미 주황불이라 멈춰야 했는데 추돌난 위치가 정지선 넘어서네요
결론은 블박차량은 신호위반을 하려하다가 앞차를 박은것임.
앞차 모닝은 4륜때문에 서행하다가 노란불보고 선것이 정석입니다. 물론 뒷차에 대한 배려보다는 자기먼저 살기위한 행동이 맞습니다.
즉 블박차는 차간거리 미확보와 전방주시태만에 해당되어서 앞차에 과실을 물을수 없습니다.
사고 원인인 4륜차량에게 일정부분 과실을 물을수는 있겠네요.
블박: 모닝에 100% 과실. 4륜에게 일부 구상권청구 가능
모닝 : 날벼락 맞은것을 피했더니 물벼락 맞았음.
4륜 : 이런것을 얼어 죽여야할 놈!
뒷차 과실이지만 앞차처럼 운전하면 안되죠
글의 펙트는 유도리 없고 운전이 미숙하다 보니 저런상황이나 갈 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김여사는 항상 좌회전이든 직진이든 멈춘다는 메세지 전달인듯!? 공감은 가네요. 그래서 저는 김여사면 50미터 두고 따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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