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초정도부터 보시면 오른쪽 차선에 헬멧도 안쓴 두커플이 유턴을 시도합니다.
주황 신호 받고 급하게 넘어가려는 버스하고 종이 한장차이로 피했네요..
그뒤 버스는 20초정도간 정지..커플은 버스 째려보고 현장이탈..
헬멧도 안썼는데 사고 났으면 생각하고 싶지도 않네요.
20초정도부터 보시면 오른쪽 차선에 헬멧도 안쓴 두커플이 유턴을 시도합니다.
주황 신호 받고 급하게 넘어가려는 버스하고 종이 한장차이로 피했네요..
그뒤 버스는 20초정도간 정지..커플은 버스 째려보고 현장이탈..
헬멧도 안썼는데 사고 났으면 생각하고 싶지도 않네요.
저럴때 보통 운전자들은 그냥 지나가죠..
특히나 대형차는...
오토바이들은 스스로도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저 오토바이운전자는 저러고 다니면 곧 죽게 될거같네요.
오토바이는 예측 출발?
누구잘못이 클까..?
오토바이가 저기 들어간 자체가 위반...
버스전용중앙차로에서 활보하는 오토바이 넘들 어떻게 처리 안될까요?
번호판 작아서 잘 찍히지도 않아요..
거기서 유턴하면 안되요
별로 불쌍해보이지도 않습니다.
사고낸 운전자가 불쌍하지..
근데 버스중앙차선 구간에서 U턴이 되나요??
서울에는 안 돼는걸로 아는데 지방마다 다르나요???
위 영상도 좌회전 되게 되어있죠.
영상 잘 보시면 버스중앙차로 끝에 '정차금지' 구역이 있습니다.
그 앞으로 좌회전도 하고 유턴도 합니다..^^
다음 지도 스카이뷰 캡쳐해봤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 겁니다 ^^
손잡고 이승을 떠날뻔....
결정적인 순간에 네비화면이 유리에 비춰져서 번호판을 제대로 식별 못 할 확률이 매우 커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