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구조를 조금만 아신다면 흉기차하고 독일차등과 비교 할게 못됩니다 예를 들어 ecu로 가는 각 배선이 흉기차는 마이너스선이 대부분이 ecu 까지 오지않고 대부분 중간에서 차체접지로 끝냅니다 그리고 차앞의 바테리 마이너스선을 차체접지하면 차체전체가 마이너스로 통하는거죠 독일차등은 차의 한 장치의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ecu 까지 많은 부분이 오죠 그리하여 ecu가 국산보다는 커요 많은 배선을 감당해야 하고 추가회로가 들어서 그렇겠죠 그리고 사제hid를 못 답니다 왜냐하면 전류허용치가 평균사용치는 할로겐등보다 hid가 적지만 전조등 on 순간에는 많이 먹거든요 그러므로 전조등 on순간 ecu에서 과전류라고 인식,전류차단하여 바로 시동 않걸립니다. 흉기차는 퓨즈가 나가든지 배선이 타서 차가 불탈때까지 들어옵니다. 또 있습니다 상시 블랙박스를 못 답니다 키를 뺏는데 블랙박스에 전류가 흐른다면 키를 뺏으니 전장부분에 전류소모가 거의 없음으로 누전이라 인식하여 ecu에서 바로 차단합니다 정비소에서 진단기를 붙여 과거기록(과전류등)을 리셋해야 시동걸립니다. 그래서 블박이나 hid등을 장착할수 있는데 가서 해야 합니다. 이렇게 제어가 정밀합니다. 어떨때는 짜증날 정도죠 차체도 부식 등을 염두에 두어 특수재질도 사용 됐다 하네요 520d문짝이 플라스틱이라고 하던데 확인은 못해 봤구요 하여튼 자석은 않 붙대요 여러가지 부분이 레벨차이가 납니다 흉기차가 질은 눈꼽만치,예산절감을 용을 써 적용하고 차값을 많이 올려서 국민분들이 제대로 만든 외산차를 타볼 기회가 점점 더 생겨져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흉기차가 차가 문제가 있는데도 고갱님한테 고갱님과실이라고 쌩까는데 기술적으로 더 우수한 독일 명차들이 뭐할라고 국내 고객한테 자폭합니까? 흉기차 하는거 보고 따라 하는거죠 많은 부분을 열거하자니 밤새워야 할꺼 같내요 ㅎㅎ 이러니 흉기차하고 질적인 면에서 차이가 납니다 비슷하다거나 근접했다고 억지를 부려서는 않되겠습니다 이상이 저의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실부정 정신승리해서 스트레스좀풀리는가요?...전 도데체이해가안갑니다...
일본에서도 그 유명 했던거 알고 있네요 ㅋ
꼽살 끼지 말고.
뭘 어째
제개인적인 느낌은 안전성은 수입차가 좋지만 전자제품 전기부분은 국산차 일본차가 최고 였습니다
어벤져스 찍겄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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