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전 지인이 변기물에 폰을 빠트려 침수로 A/S를 받았습니다.
(S3, 1년11개월 사용 중 서비스)
A/S내용은 건조+약품처리 무상(대구 동대구센터)
저도 변기물에 폰을 빠트려 침수로 오늘 A/S를 받았습니다.
(노트2, 2년 2개월 사용 중 서비스)
A/S내용은 건조+약품처리 31,000원 지불(수원 남수원센터)
왜 똑같은 증상으로 똑같은 서비스를 받았는데 사람에 따라 돈을 내고 안내고 차이일까요?
센터에 차이인가요?
서비스엔지니어의 차이인가요?
무상 기간 차이?
본인 : 기종-노트2 , 기간- 2년 2개월 사용 때 수리
참고로 삼성 스마트폰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한마디로 너나 나나 우린 모두 호갱님이 됩니다 ^^
침수는 소비자 과실이니 당연히 유상입니다.
기사가 서비스로 해준건가 보네요
당시에 폰 살리는게 우선이라서...
1년인걸아시면서 ㅎㅎ
남이되는데 나는안된다 억지부리시는거같아요..
수원은 대리점
두달쯤 지나 돌연 침수되서 as 갔더니
고객님 그거 방수 안되요! 절대 그러지 마세요!
이러면서 액정 그냥 갈아줌
그러면서 하는말, 고장나면 접수하지 마시고 바로 제자리로 오세요
와우!
불쌍한 애들이예요 얼마전 기사보니까 삼성직원들도 아니고 그냥 용역업체에서 계약맺어 일하는거더라구요
월급도 쥐꼬리받던데 불쌍한 인생들입니다ㅠ
그 직업을 가지고 있다하여 불쌍한 인생은 아니라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