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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5.05.09 02:26 답글 신고
    독일 프리미엄의 위엄.. ㅋㅋ
    자동변속도 아니고 자가변속기까지 나옴.. ㄷㄷ
  • 레벨 병장 jubbal23 15.05.09 05:47 답글 신고
    이래서 항상 자동화가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것.
    항상 오류의 위험성을 가지고 있지요.
  • 레벨 상사 3 쌀벌이 15.05.09 06:19 답글 신고
    독일차나 한국차나 개찐도찐ㅋㅋ걍 흉기나 타야겠음ㅋㅋ
  • 레벨 대령 3 반정부군 15.05.09 07:35 답글 신고
    자체 뺑소니모드
  • 레벨 대위 3 정의의블박용사 15.05.09 08:45 답글 신고
    김필수 교수님 돌려서 까는 것 좀 봐 ㅎㅎㅎ
    예전에 보배에서 표를 줘서 오토살롱에 갔는데 김교수님 계시더만요..ㅎ
  • 레벨 원사 3 남자는소맥 15.05.09 09:09 답글 신고
    웬지 형상기억합금이 생각나는 이유는 뭐지..
  • 레벨 훈련병 쥐잡아싹잡어 15.05.09 09:10 답글 신고
    미니카?
  • 레벨 중사 1 술픈바다사자 15.05.09 09:16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5.05.09 09:41 답글 신고
    자동주차 할려는데 왜들 놀라고 그러셩~ 낄낄...
  • 레벨 병장 simboza 15.05.09 09:42 답글 신고
    이런 추측이 나오는 데요 변속기를 N에 놓고 사이드가 확실히 채워지지 않은 상태에서 경사로로 미끄러지듯이 내려가다가 받히면 그때 받힌 상태의 기어봉은 관성에 따라 뒤로 젖혀지는 힘을 받습니다 그럼 P-R-N-D-L 의 상황에서 N에서 D로 놓은 결과로 되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올라갈 확율이 생긴거 같은데요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5.05.09 10:02 답글 신고
    이런 각본 대로 되면 뭐가 문제겠습니까만... BMW 변속기는 충격에 빠지거나 할 그런 변속 시스템도 아니고요... 변속기가 손으로 잡으면 한손에 잡힐 정도로 엄청 짧아요...

    스위치 눌러 P모드, 기어는 R-N-D 밖에 없어용... 왼쪽은 스포츠 및 수동+ -구요...


    PS: 그나저나 BMW 급발진 및 이런 요상한 사고의 피해차주는 왜 한결같이 남자분들에 비해 여자분들이 많을까요?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5.05.09 13:51 답글 신고
    실험영상에서 사고시 충격으로 변속이 저절로 되는 현상 실제로 나타납니다............ 후진,전진 변속이 충격으로 되더군요...
  • 레벨 중위 1 BMW528e60 15.05.12 03:27 답글 신고
    p는 기어봉 맨위에 버튼으로되어있구요..R은 위로 눌러줘야되고 D는 아래로 중립은 디상태에서 한칸위로 올려줘야

    N중립상태가됩니다..절대 있을수가없지요..ㅎㅎ

    그리고 사이드브레이크채우면 후진이 저렇게 빨리갈수가없어요
  • 레벨 병장 simboza 15.05.09 09:46 답글 신고
    중립의 위치에서 사이드브레이크를 확실히 체결하셨다면 급경사도 아니고 내려가지 않았을텐데요
  • 레벨 병장 simboza 15.05.09 09:56 답글 신고
    그리고 참고로 현기차의 오토변속기 레버는 기계식이지만 BMW의 오토레버는 전자식으로 되어 살짝만 터치하듯이 밀거나 당기면 됩니다 그러니 관성으로 변속되기는 더 쉽죠
  • 레벨 상사 1 리아사랑1234 15.05.09 09:58 답글 신고
    키트~~~ㅋ
  • 레벨 대장 혀니마니 15.05.09 10:03 답글 신고
    320d가 전동식 사이드 브레이키던가?
    근데 아줌마 운전자라 진심 못믿겠네요..

    사이드 땡기는 것도 헐겁게 땡겼을듯 하고

    저정도 경사로에서 내리기 전 밀리는걸 확인했다면 저렇게 될일 없을텐데..
  • 레벨 중위 1 BMW528e60 15.05.12 03:28 답글 신고
    12년식이상으로보아 전자식입니다;;그냥 기어봉쪽에 딸깍하고 땡기면되요
  • 레벨 중위 2 matsal 15.05.09 10:09 답글 신고
    귀신들린 차
  • 레벨 소장 올티맥스 15.05.09 10:12 답글 신고
    주차한 차가 뒷로 가는데...???? 바킹을 제대로 했는가?사이드를 채웠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 레벨 이등병 환상의테크닉 15.05.09 11:04 답글 신고
    시동 ON/OFF 상황은 모르겠지만 ON/OFF 관계없이 왜 N에 놓았지?? 잠깐(5분) 주차할때도 P에 놓는데 ;;

    저 상황은 시동 ON 일때 N에 놓고 내렸다는 말인데 ;; 같은 차 오너로써.. 왜 저런 번거로운 주차를 ;;
  • 레벨 중령 2 쉐어the로드 15.05.09 11:14 답글 신고
    운전자말에 믿음이 안가네요 ;;; 내리자마자 바로 밀려버리넹;; 부딪치고 다시 올라오는건 좀 애매하긴하지만
    처음에 뒤로 밀린건 사이드나 p에 놨는지가 의문이네요 ㅡㅡ
  • 레벨 소령 2 김밥말으리 15.05.09 18:57 답글 신고
    여기서 주목할것은 변속기를 중립에 놨다는 겁니다 ㅋㅋ

    내리막에서 차에서 내리면서 말이죠....



    bmw변속이 어떨지 모르겟지만...


    중립으로 놨으니 내리막 밀리다가...충격으로 변속 레버다 d로 들어가서 올라간게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 레벨 훈련병 볼보리 15.05.09 22:14 답글 신고
    공감 이기사보며 딱 생각나는게 그거밖에 없더라구요
    그런데 제자리에와서 섰다는건 바퀴가 보도블록에 걸려 선거겠죠?
    사이드도 살짝 잡혀있겠다?
  • 레벨 중장 뭉치야놀자 15.05.09 21:24 답글 신고
    ㅋㅋㅋㅋ 변속기 고장이지머..

    사이드 채웠고 p에 놨는데 고장나서 r 에 놔저서 뒤로갔다가.

    쿵충격먹고 d로 바뀌고 올라온 경우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매력천사 15.05.10 03:55 답글 신고
    제 예전차가 뉴스포티지 후열기능 온시킴 약간 경사진 도로 주차 시동끔 후열기능 on 사이드 채우고 파킹인지알고 R로 세우고내림 걸어가는데 갑자기 퍽 소리남 뒤쪽 벽에 부딪히고 후열기능 다하고 시동꺼짐 차에가니 기어 드라이브모드로변경되어있음 결론 김여사 사이드 약하게 땡겨놓고 내려 자동차 진동과 내리막길 관성으로 내려가다 뒷차박고 기어 d로변경되고 다시전진~~ 끝
  • 레벨 하사 2 고튜 15.06.22 20:16 답글 신고
    내꺼랑 완전 똑같은차네.....근데 시발 내차도 산지 3달만에 미션 이상으로 미션 교체받음...
    왠만해선 교체오다떨어지기도 쉽지 않다는데....고장은 고장인가봄.....
    보증기간지나고 고장났어봐...수리비 천만원나왔던데....................니미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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