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만이 답이네요.상대방 담당자와 대면하고 말을 했고 금요일날 최후에 9:1(본인과실 전방주시태만) 주장하다 민원 넣고 나니 마치 저를 위해 피해를 안보게끔 최대한 노력했다 머 그런 내용 쏼라쏼라 하더니 무과실 처리 해 주고 상대 어린이집 차량하고 싸우겠다 라며 민원 취하해 달라네요.제가 피해를 안보게끔 최대한 노력했다 라는 뉘앙스의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민원 취하 안하고 있으니 팀장이 전화화서 100% 확답 받고 취하 했습니다.
댓글로 응원해 주고 같이 분노해 주신 분들 감사 합니다.
이전글 링크 겁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31367&rtn=%2Fmycommunity%3Fcid%3Db3BocW9vcGhxcG9waHFtb3BocW9vcGhxam9waHFqb3Boc2ZvcGhzbG9waHNpb3Boc20%3D
금감원 민원없이도 양심적으로 제대로 처리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고생하셨고 축하합니다^^
처음부터 중간도 끝까지 100:0입니다.
10~20% 과실은 가해차량이 어린이집
차량과 다투어 보는 게 맞는 거 같구요
보험담당자들 금감원 민원 들어가기 전에 진심으로 고객들을 위해서 일처리 해주면 좋겠네요...
직업으로 하시는 보험사 보상담당자들
부당과실 줄때 처벌할수 있는 법이 필요할듯 합니다
보험 담당자도 100대0 사고인걸 아는데도 일단 피해자에게
과실을 한번 줘보는 불편한 진실
100사고는 없다 헛소리 이제 그만!!
누군가에게는 있으나 마나이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그것을
걸고 100%를 외치던 분이 있었으니....
100%가 안나오면 그것을 과연 어떻게 처리할까...인증은 할까...를
고민했었다는....짜르고나면 고기덩어리이겠지만....
아..이건 웃긴것도 아니고 이상한 글이 되가네...
암튼..저는 축하를 블박분에게 하기 보다는
"그것"을 걸고 100%에 도전하신분에게
더 축하를 드리고 싶다는..ㅋㅋㅋ
사랑하면빨아 05/29 16:58 답글 신고 100%에 제 고추를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