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정도 나올까요?
참고로 오르막 언덕길 올라가다가 난 사고 이구요 나무 2개 부러뜨리고 세번째 나무에서 박고 섰습니다.
안전밸트는 안한 상태였고 다행이 보도블럭에 우측 앞바퀴가 빠졌네요.
앞짝 유리문은 머리를 박아서 금이 간것이 아니라 앞쪽 충격때문에 금이 간것입니다.
구형 K7은 트랙션 컨트롤이 안됩니다. 차 특성상 전륜이기 때문에 오버가 난다기 보다는 언더가 났습니다.
결론은 K7은 엔진이 앞에 있기 때문에 충격을 흡수할 수 있으며 핸들이 운전자에게 밀고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큰 피해를 끼치지 않았습니다. 이정도면 차 안전성은 인정할만하죠.
저 벨트 안하고 사고났는데 에어백 터졌었거든요...
ㅏ
너무할 정도로 저런것도 살리나 라고 생각한적 있습니다
폐차가 답
사진 보니 프레임 차체 하부 다 밀린듯
다 밀렸음 차를 한대 새로 만드는게 더 빨를듯
따라서 자차 가입하셨어도 당연히 전손처리될 가능성이 많지요.
혹여 공업사에 따라서는 자차 보험금 범위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보아 수리할 곳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저 정도 사고라면 주요부품 모두 갈고 프레임을 용접해서 붙여야 하는데,
그런 차가 제대로 주행할 거라고 믿는게 이상한거지요?
프레임 나간 차를 왜 사지말라고 하냐면, 신차의 경우 저런 사고에서 반파가 되지만
프레임을 이어붙인 차는 저정도 사고에서는 용접부위가 깨지면서 반토막납니다.
어차피 보험사에서 수리해서 중고시장에 나올지도 모르겠으나 안정성 측면에서는
일단 수리해서 탈 정도의 사고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봐도 타이어 때문에 트랙션콘트롤이 소용없었던 경우로 보입니다만. 저거 다 닳은 타이어 아닌가요?
수리해서 타고다녀도 찜찜해서
폐차해야 할것 같네요
암튼 차는 폐차입니다. 뭐 볼것도 없이 페차구먼.. 잘라서 앞뒤 붙일때 뒤에 쓴다면 모르겠네요.
앞뒤짤라서 접합차!
끝난차네요
아ㅡ요즘차들은 안전벨트안하면 에어백 안터진다네요..
그덕에 허벅지에 멍든거빼곤 다치진 않앗지만요..;;
그런차는 현기에서 안파는걸로 아는데요... ㅎㅎㅎ
에어백전개 조건은 단순!!! 각도와 속도가 중요하다 알고 있습니다. 현기차는... ㅎㅎㅎ
그리고 안전벨터를 안매도 에어백은 작동하며 위의 사고는 충돌에너지가 크지 않은 사고였기에 안전벨트를 안하고도 운전자가 크게 다치지 않은것이고요.
프론트패널 크로스멤버 까지손상잇는걸로보아 사고차로분류되겟고요....
에어백이터졋으면 1500가까이나올듯여...
꼭폐차해야되는사고는아니겟지만 잘판단하셔야할듯
저건 고치기 어려운 상태로 많이 찌그러졌어요.
이제부터 벨트하시고 안전운전 하시길.
나무를 박고스신거면 급발진인가요?
다행히휠하우스는안밀고들어갓네여
프론트페넗아랑 크스로멤버 까지손상잇는걸보면 사고차랑으로분류되겟네여
꼭굿이패차까지하서야할이유가업을것갈은대여
안전밸트 착용 안해도 에어백 작동 조건이 되면 작동 한답니다.
에어백 효과를 최대한 보시려면 안전밸트 착용은 의무라 할 수 있겠네요
글쓴님은 안전하다고 자부하는데.ㅋㅋㅋㅋ 솔직히 현기차타면서 안전하다고 자랑한다는게 유머 ㅋㅋㅋ
두번째 사진 보조석 대쉬보드. 허연거 저거 에어백입니다.
사진만 봐도 이런 개소리는 안하실텐데....
휘어지면서 버틴게 보이네..
또 한번의 행운을 바라는것입니다
케칠이 안전하다고 홍보용인건가..
고쳐서 타시다 파시면 제 2 3의 피해자가 생김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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