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대 0 해결 잘보았습니다.
애초에 더 받거나 뭐 어쩌겠다는 생각이 없었기에 제가 딱 받을 것만 다 받기로하고 종료했습니다.
사고난 상대 차주가 참 괘씸해서 정말 끝까지 가볼 심산이었으나 저로인해 제가족이 더 힘들어지는 것 같아 스톱을 했습니다.
앞으로 겪으면 안되는 경험 중에 하나이지만, 참 좋은 경험 얻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거 다 필요없고 그냥 금감원이 답이라는 것도 몸소 느꼈습니다.
응원해주시고 조언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상대보험사보다 제 보험사가 ㄱㅆㅂㄴ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이번글에선 상대보험사보다 디스를 .....뭐 안좋은 사연 있었으면 공유좀 해주세요
보험사들이 말로 먹고사는애들이라 오해하게끔 해서 안볼피해를 볼때가 있으니
'제가 딱 받을 것만 다 받기로하고 종료했습니다.
사고난 상대 차주가 참 괘씸해서 정말 끝까지 가볼 심산이었으나
저로인해 제가족이 더 힘들어지는 것 같아 스톱을 했습니다.'
이 표현을 보니
10대 0 받고, 대인 처리는 안하신 걸로 보이시네요
현명한 선택이십니다.
글 내용을 읽을 줄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데
제 보험사가 ㄱㅆㅂㄴ이라는 표현까지 쓸 정도면
깔끔하게 모든 영역에서 다 보상받은 건 아니라는 소리를
다시금 표현한 겁니다.
결과가 좋아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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