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없는 사거리죠 양쪽 도로폭은 비슷한걸로 보이고... 좌우가 확인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둘다 일시정지를 하지 않았습니다.
둘다 직진이었다면 완벽하게 똑같은 조건이죠... 딱 5:5 짜리 사고 입니다.
하지만 일부 보험사에서는 우측차 떠들면서 6:4로 부를듯 보입니다. 이경우는 좀 싸우셔야 됩니다.
이래저래 해도 6:4 나 5:5 나 레이는 택시 액면상으로는 헤드램프1 범퍼 휀다및 프론트까지 최대 ~ 물어주면 될것 같구요.
레이는 액면은... 휠,헤드램프,문짝,휀다,프론트등.. 소모품도 쫌 나오겠네요.
정면으로 박는것보다 옆으로 받힌 충격이 더크니까.....충격이 없지는 않겠지만.. 약간의 목뻐근함 저 정도면... 입원까지 ㄷㄷㄷㄷ 이죠.
그리고 블박차량은 왜?? 브레이크가 늦게 밟으신건지?? 박고나서도 밀고들어가시는데...
레이 넘겨버릴려고 하는것 처럼 보여지고 있네요.
일부러 보험금 타먹을려고 그러시는건가요???
아무튼 레이 승~
동시진입
http://www.knia.or.kr/accident/205
택시가 피해자
도로폭이 같으면 레이가 가해자
우측차 우선
5:5 또는 운전석 사고난 차량이 피해자(6:4)가 됩니다.
둘다 직진이었다면 완벽하게 똑같은 조건이죠... 딱 5:5 짜리 사고 입니다.
하지만 일부 보험사에서는 우측차 떠들면서 6:4로 부를듯 보입니다. 이경우는 좀 싸우셔야 됩니다.
----- 택시가 레이의 우측면을 추돌하는 사고입니다.. 서행이라면 블박에서와 같이 충분히 정지가 가능해 보입니다..
----- 두대 모두 서행을 하지않는듯 보입니다...
레이 3
레이는 액면은... 휠,헤드램프,문짝,휀다,프론트등.. 소모품도 쫌 나오겠네요.
정면으로 박는것보다 옆으로 받힌 충격이 더크니까.....충격이 없지는 않겠지만.. 약간의 목뻐근함 저 정도면... 입원까지 ㄷㄷㄷㄷ 이죠.
그리고 블박차량은 왜?? 브레이크가 늦게 밟으신건지?? 박고나서도 밀고들어가시는데...
레이 넘겨버릴려고 하는것 처럼 보여지고 있네요.
일부러 보험금 타먹을려고 그러시는건가요???
아무튼 레이 승~
혹은
레이 6 택시 4
입니다
현저한 선진입 인정받아야 피해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