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에서 대물 100%해준다고 금감원취소하라는대 취소할까요 ?
원래 유리가 깨져있는상태에서 수리하여 본드로 발라 더이상 진행이 되지않는 상태였구요.
그상태에서 박아서.. 사람도 다쳐서 대인치료중이고.
유리는 50%만해준다고 하길래 열받아서 금감원민원 넣는다니까 아무말 없더니
민원넣으니까 연락와서 유리만 100%해주겠다고 해서 싫다 일방적인 통화끊음.
두번쨰 전화와서 갑자기 급태도돌변... 사장님.. 저희가 유리만 100%해주고 썬팅만쫌 부담하십시오.
그리고 자기들 협력 유리업체에서 시공하라.
싫다 전화끊음.. 미안하기도 하지만 나도 피해자인대 내돈내고 교체할순없잖니 싶내요.
다음날 전화와서 100% 해주겠다 민원취소해달라는대 취소하주면
화장실들어갈때와 나올때 다르지않나요?
그래서 못해주겠다니까 쫌해주면 안되냐고 3번이나 그러길래
그전에 담당자가 전화도 잘안되고 기다려도 전화도 회피하고 해서 열받아서
딱짤라버렸습니다. 제가 너무냉정한가요 ㅠㅠ
해줘도 상관없지만. 솔직히 절 기만하고 가지고 논거생각하니까 약올라서 수리하고 민원취소해주려고합니다.
그래도 상관없겠지요? 솔직히 카오디오 스피커도 사고로 인해 사망하셨는대.. 그것도 열받아서 말했습니다.
얼라이먼트도 받고 싶지만.. 너무 많은걸 요구하는거같아 미안해서 걍 유리랑 스피커까지만 받기로 맘먹었내요.
유리 100% 안해준다길래 너무 화가 났습니다 첨에는... 이놈들봐라? 싶었내요 ㅎ
보험사도 스피커 전담팀있다는대 사실인가요?
자기들 카오디오 전담팀에서 해결해준다는대...
과실이랑은 상관이없다고 민원 취하조건으로 100%
해준다고하면 취하해줄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보험사의 앞과 뒤의 행동은
많이 다르지유 ㄷㄷ
전개인적으로 보험사를 상당히 질이 나쁘다고 봅니다.
갸들을 상종을때 딱딱 끊어라고배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예외 없이 어느 경우나 제일 잘 적용되는
이론이 있다면 님이 언급하신 바로 '화장실이론' 일 겁니다.
- 보험사는 저의 적입니다. -
그럼 민원 보류시켜달라고 일단 금감원에 말해놔야겠내여?
내일 전화해야겠습니다.
지금 상황이 맨날일만하던게 몸에 익어서 그런지 누워있는게 너무 지루해서 퇴원해버렷내요 ㅡ,.ㅡ;
통원치료 받을려구요 목이랑 허리랑 아직도 뻑쩍찌근하내요 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