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다운그레이드 시켜서 대차가 국산차면,
국산차도 다운그레이드 시켜서 중국차 타야죠?
근데 그렌저, 소나타 타시는 분이 중국차 세단 주면, 사람 죽으라는거냐 라면서 입에 개거품 물겠죠?
외제차 오너들도 같은 심정이에요.
외제차 다운그레이드 시켜서 대차가 국산차면,
국산차도 다운그레이드 시켜서 중국차 타야죠?
근데 그렌저, 소나타 타시는 분이 중국차 세단 주면, 사람 죽으라는거냐 라면서 입에 개거품 물겠죠?
외제차 오너들도 같은 심정이에요.
본인잘못없이 사고나서 대차로 더 싼 차를 타라고 하는 건 억지라고 봅니다..
일반 가입자?? 들이 피해를 본다면 수입차 보험료를 올리는게 맞지 대차를 다운시키는 건 아니죠..
차값에 맞춰 자차도 가입하는 건데.. 웃돈주고 보험든게 아니라니.. 참
현기의 품질에 실망하고 , 정말 생명에 위협을 느껴서 바꾼사람들이 생각의외로 많습니다.
(본인도 그랜져tg 타지만 비가오면 자꾸 뒤 트렁크 스페어에 물이 흥건히 고이는데 , 그냥 타라고 스페어 녹이 쓸어서 안빼져서 톱으로 자름)
(뒤쪽 활대링크쪽에 자꾸 소리가 나서 보니깐 부식진행중, 들어가니깐 블루핸즈에서 웃으면서 에이 8년정도 됬으면 썩을만 하죠 갈아줘야죠 하는데..제 생각에는 그때 무섭다고 느낌)
그래서 저는 다음차는 뒤도 안돌아보고, 외제 보증껴져 있는 중고로 사려고 합니다.
베스트 셀링카 보면 모르겠습니까?
사람들이 허세 있어서 다 외제로 갑니까?
s클래스, 7시리즈 타시는분들이야 뭐 애초에 국산차 탈 생각 없었다 칩시다 가격이 넘사벽이니깐요
근데 골프, 5시리즈, 3시리즈, a4 이런거 줄기차게 팔리는거 보면 느껴지는게 없습니까?
국산차의 출시마다 가격 급등과 외제차의 프로모션으로 급하나만 낮추면 살수 있는 차들입니다.
수입차 점유율이 계속 올라가는거 보면 카푸어나,허세찬 사람들도 있겠지만 결과론적으로
다 서민들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현기가 그냥 싫은거죠
품질이든, 뭐든,
그래서 저도 유지비때문에라도 외제차는 안타지만
외제차 타는사람들 국산차로 렌트해주는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차라리 렌트말고 교통비 식으로 차 가격에 맞게 드려서 각자 알아서 렌트를 하거나, 택시를 타고다닐수 있는
방안 이나 참으로 방법은 많은데
이런식의 법안은 외제차 vs 국내차 오너들의 싸움만 붙히는 꼴입니다.
예전에 공무원 연금 건드릴때랑 같은거죠
좋은건 국가만 좋은데 싸움은 공무원 vs 일반국민 끼리 싸움만 붙혔으니깐요
결론적으로 보세요 공무원 연금 조금 손대고 바로... 국민연금 손대는거
에휴 답답합니다. 대한민국 정말
단 업는놈들이 수입차오랜된거 타고다니면서 훗까시잡는 놈들하텐 고소하다 ㅋㅋ
내 아는사람도 인피10년 넘은거 타고다니다 사고나니 렌트로 벤츠E클레스 새차받아오더만~
이런 말도안되는것들이 몰고온 결과란다
외제차 환장해서 폴로나 쥬크 타는 놈도 외제차 탄다고....ㅋㅋㅋ
답 나왔죠?
그럼 누가 피자 못먹게 엎어 놓고 쌀밥주면 아무말없이 드실랍니까?
보험료도 올리고 서비스는 최악으로 가니 씁슬합니다. 전 에어백 각도 잘 못맞출꺼같은데...
내년부터 국산차들한테 개기면 한대박아버리고 현기차 태울듯 내년부턴 수입차 조심이 아니라 국산차 조심해야 될듯 뒤에서 빵이라도 한번했다간 100% 사고낼놈들 많아질듯
이번에 바뀌면서 국산차 보험료 내림?? 그거 아니자나 ㅋㅋㅋ
이득보는건 결국 보험산데
노비들이 주인걱정을 해주는 꼴이니 이건뭐 ㅎㅎㅎ
알맞은 차를 대차받는게 정답인듯
국산차랑 똑같이해줘. 렌트 국산탈께.
개한민국에서 상식이 안통해.
다썩은 수입대형세단 (중고시세1~3천짜리) 사고났다고 동급신형 벤츠나, 마세라티, 뭐이런거 렌트해주는거 보면 ㅎㅎㅎ
아오 썩어도 준치는 준치구나 생각듬.... 국산중고보다 시세도 안나와도 외제차는 외제차구나...
국산차 밀어주자 하는것같은데 ㅋㅋㅋㅋ
내부자들 조승우같은 인물 리얼로 좀 나오면 안되나
에휴
멍청한건지 즐기는건지
문제되는부분을 가리려고 다른곳에 문제를 더 크게 만드네
이런 여우같은 곰을봤나...
끄떡도 없는 정부
보험료는 올리고... 쩝ㅡㅡ
단 업는놈들이 수입차오랜된거 타고다니면서 훗까시잡는 놈들하텐 고소하다 ㅋㅋ
내 아는사람도 인피10년 넘은거 타고다니다 사고나니 렌트로 벤츠E클레스 새차받아오더만~
이런 말도안되는것들이 몰고온 결과란다
람보를 주던 페라리를 주던 인피니티 값 밖에 못 받아요..
그리고 고마진인건 맞지만 차량 가액 자체가 높으니 단가도 높은거에요
현기의 품질에 실망하고 , 정말 생명에 위협을 느껴서 바꾼사람들이 생각의외로 많습니다.
(본인도 그랜져tg 타지만 비가오면 자꾸 뒤 트렁크 스페어에 물이 흥건히 고이는데 , 그냥 타라고 스페어 녹이 쓸어서 안빼져서 톱으로 자름)
(뒤쪽 활대링크쪽에 자꾸 소리가 나서 보니깐 부식진행중, 들어가니깐 블루핸즈에서 웃으면서 에이 8년정도 됬으면 썩을만 하죠 갈아줘야죠 하는데..제 생각에는 그때 무섭다고 느낌)
그래서 저는 다음차는 뒤도 안돌아보고, 외제 보증껴져 있는 중고로 사려고 합니다.
베스트 셀링카 보면 모르겠습니까?
사람들이 허세 있어서 다 외제로 갑니까?
s클래스, 7시리즈 타시는분들이야 뭐 애초에 국산차 탈 생각 없었다 칩시다 가격이 넘사벽이니깐요
근데 골프, 5시리즈, 3시리즈, a4 이런거 줄기차게 팔리는거 보면 느껴지는게 없습니까?
국산차의 출시마다 가격 급등과 외제차의 프로모션으로 급하나만 낮추면 살수 있는 차들입니다.
수입차 점유율이 계속 올라가는거 보면 카푸어나,허세찬 사람들도 있겠지만 결과론적으로
다 서민들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현기가 그냥 싫은거죠
품질이든, 뭐든,
그래서 저도 유지비때문에라도 외제차는 안타지만
외제차 타는사람들 국산차로 렌트해주는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차라리 렌트말고 교통비 식으로 차 가격에 맞게 드려서 각자 알아서 렌트를 하거나, 택시를 타고다닐수 있는
방안 이나 참으로 방법은 많은데
이런식의 법안은 외제차 vs 국내차 오너들의 싸움만 붙히는 꼴입니다.
예전에 공무원 연금 건드릴때랑 같은거죠
좋은건 국가만 좋은데 싸움은 공무원 vs 일반국민 끼리 싸움만 붙혔으니깐요
결론적으로 보세요 공무원 연금 조금 손대고 바로... 국민연금 손대는거
에휴 답답합니다. 대한민국 정말
좆나아까워.
너도 나도 으쌰으샤 힘내어 의견조율해봐요
제가 작년에 차를 사서요 e250이랑 구형쏘렌토랑 두대 아직도 가지고있거든요ㅎ
근데 예를들어 쏘렌토로 사고가나면 2500cc니까 k7,그랜져급 그이상으로 받거든요
근데 벤츠 사고나면? 소나타 주겠다고 합니다. 이게 과연...맞나요?
외제차 타는 사람들 때문에 국산차 타는사람들이 피해본다! 라고 얘기하시는 분들은 눈앞만 보시는게 아닐까싶습니다
보험사가 땅파서 장사하는 애들은 아니지만 자기들 입맛대로 순전히 자신들의 이익만을 추구하려고 여지껏 해왔고
실제로도 보험사들의 영업이익은 증가중입니다. 할증률만 봐도 솔직히 너무하구요
뭔가 처음부터 잘못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단몇일타는건대 태어날때부터
수입차탄마냥ㅎ
나라나 보험사나 대외비라는 이유로 수입차 부품및 공임 단가도 못 받으면서.. 허허 참
나라가 말세인지
가까운 나라 위쪽에서는 우리나라 바다 내려와서 어획물 다 끌어 올라가고
아래쪽에서는 독도 내놓으라 하고 ..
나라에 질병이 돌지를 않나 대형사고가 터지지를 않나..
정부에서는 국산기업 살리려고 할테니 무조건 외제차 견제들어갈 겁니다.
국민들은 나라에서도 호구, 보험사에서도 호구, 기업앞에서도 호구
대차로는 아반테인가 ㅋㅋ
그렇게 똑같은 외제타고 싶으면 돈더고 그렇게 하든지.
수리비보다 렌트비가 더나가니 전체비용이 올라가면 국산차 타는 사람이 일부를 물어내는거지.
즉 국산차와 외제차가 사고날시 국산차가 보험료 많이 전가됨.
법이 바뀌면 국산차가 이익이 됨.
법이 바뀌면 국산차가 보험료 절감효과가 발생됨.
렌트회사가 소득이 줄어드니 개거품 물게됨.
만약에 국내가 아닌 미국이나 유럽에서 티구안 타다가 투싼 렌트주면 문제가 될까요 ?
판매레벨이랑 금액이 같은 급이죠 ~~
캠리 타다가 사고나서 국산 그랜져 주면 그것도 문제인가요 ?
그런식으로 보자면
벤츠 오레된 년식 중고시세 2000만원도 안되는거 타다가 사고 나면 벤츠 신차 주는건 문제가 없나요 ?
수입차 타시는 분들 왜 수입차 회사에는 한말슴도 제대로 안하시나요 ?
왜 국산차 타는 분들과 수입차 타는 사람들의 대립으로 가는 건지요 ?
문제의 핵심은 수입차 일단 사고나면 수리기간 국산차의 몇배 걸리구요 ( 웃기는건 미수선해서 일반 공업사에 가면
수리기간 확 줄죠 ~~ ) 그리고 렌트비도 국산차보다 훨씬 높죠 ~~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과다한 수리기간과 그로 인한 과다한 렌트비용이 핵심 입니다
수입차 타시는분들 똘돌 뭉쳐서 수입차 회사 상대로 정비비용 내리게 하고 가격 거품 걷어 내게 하는게
더 현면한 일이 아닐까요 ?
현대차 부품수급니 안돼서 수리기간 30일 이상 걸리면 기업이 어쩌구 저쩌구 마인드가 어쩌구 저쩌구 할꺼 번하죠
하지만 수입차 그런경우 그럴수 있다 수입차니까 ~~
그러니 수입차 업계에서는 수리망이나 가격 거품 제거 보다 그냥 팔고 그냥 막대한 이윤 남기면 그만 인거죠
비싸게 받고 비싸게 수리해도 줄서서 기다리는데 뭐하러 ...............
그런 거품 안고 그런 보순 각오 하고 사신 분들이 사고 나서 돌아오는 모순된 부분의 데미지는 같이 나누자 ~~
물론 보험료 더 내는거 알고 있읍니다
하지만 그 부분 제일 큰 부분이 자차 보험 부분 아닌가요 ?
( 수입차 타시는분중에 자차 보험료 비싸서 못넣고 타시는분들도 여럿 봤지만 )
다른분의 대물보험에서 털리는 수입사의 횡포 부분에 대한 개선요구가 먼저 선행이 되어야 할 부분이라고 봅니다
국산차 브랜드가 만약이 지금의 수입차 브랜드 같은 엿같은 서비스 실태와 수리비 정책이라면 아마 불매운동이라도
하겠죠 ~~
그리고 벤츠 타시던 분들 에쿠스 제네시스 일주일 보름 타시면 무슨 천지가 개벽이라도 합니까 ?
캠리 , 파사트 타시던분들 소나타 몇일 타시면 하늘이 무너지나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