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겪는 접촉사고인데 왜인지 모르게 억울한 마음이 드네요.
네거리 차선 및 진입경로 이해를 돕기위해서 다음지도뷰 그림 첨부해요.
내일 오후 중으로 보험사에서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기다리기 초조해서 올려봐요.
https://www.youtube.com/watch?v=SJUP9A6pRpA
처음 겪는 접촉사고인데 왜인지 모르게 억울한 마음이 드네요.
네거리 차선 및 진입경로 이해를 돕기위해서 다음지도뷰 그림 첨부해요.
내일 오후 중으로 보험사에서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기다리기 초조해서 올려봐요.
https://www.youtube.com/watch?v=SJUP9A6pRpA
직진신호라 직진차들이 우선입니다
우회전차량들은 언제든 들어갈수잇다고봅니다
먼저 선진입하셔도 블박님이 가해자가됩니다
7:3정도 나오겟네요..
가해자 맞구요.. 비보호되기 때문에 직진차 우선시 되는 곳이고.. 직진차량 흐름에 방해되지 않게 진입을 하셔야 합니다.
억울 하셔도 어쩔수가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제가 레이 였음 분명 클락션을 한번 울리고 들어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비슷한 상황에서 100프로 받아낸 1인입니다.
대인 없이.... 전 직진 분명 클락션도 다 운용했구 제가 할수 있는 기본적인 방어를 다 했지만 ...
옆에서 아주머니께서 훅~))
그리고 레이차가 3차선에서 4차선으로 넘어 온듯하지만 증명할 증거가 없으니... 잘나오면 8:2,7:3으로 보여집니다.
블박님은 어느 부분이 억울하신지
사고가 나지 않을 수 있었는데도 사고가 났다고 생각되는 안타까운 마음을 ..
억울하다고 표현한 걸 앞서 말씀드려요. 면책권을 얻고자하는 마음에서 말한 건 아니었어요.
우회전 진입 시도 당시 4차선 비어있었고 (영상에선 우회전 대기중인 차에 가려서 잘 안보여요.)
우회전 진입이 끝나갈 찰나에 옆차량(레이)이 지나치게 가까이 붙었다는 것은 순간적으로 감지했으나,
방향지시등도 켜져있지 않았기 때문에 단순히 직진차량이라고 판단했던 것 같아요.
순간대처능력이 이럴 때 필요한거였는데, 아무래도 전 그게 많이 부족한가봐요 ..
레이차량이 4차선에서 3차선으로 차선변경을 시도하셨다는 건 인정하셨어요.
그리고 보험사는 같은 보험사이고 제가 7가해자, 레이 차주님께서 3피해자로 거의 조율이 확정된 분위기에요.
그리고 전 자차를 안들었습니다 .. 슬프다 ..
그리고 윗댓글에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서 덧붙여요.
블박 녹화 소리에서도 들을 수 있으시겠지만, 우회전 시도하기 전 우측 깜빡이 당연히 켜고 진입했어요.
소리말고도 제 차량 바로 뒤에 대기하는 차량 라이트 부분에 제가 켠 방향지시등 빛이 반사되는게 보이실꺼에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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