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휴대폰 불량 관련 글에서 도움 주신분들이 많아 늦었지만서도 이렇게 글 남깁니다.
쪽지까지 주셔서 자세히 알려주신 미키오백님 감사 드립니다.
이번에 느낀거지만, 대기업 갑질에는 답이 없긴 하네요.(자세한 내용 작성하면 당사자가 힘들어진다는 말을 들어 생략 합니다.)
살짝 고생은 했지만서도 지금은 폰 교환받고 잘 사용하고 있어 이렇게 후기 같지도 않은 후기 남겨 드립니다.
저는 정상개통과는 살짝 다른 경우라 미키오백님게서 알려주신 방법이 안통하더라구요.
그래서 소보원 민원 넣고 이리저리 알아보고, 운 좋게 처리가 된 케이스입니다.
해당기업 담당자가 갑질을 해버려서...덕분에 빨리 처리된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소보원 민원넣고 알게된 건데,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소보원에 적극적으로 민원 넣으라고 하네요.
그래야 시정이나 개선, 리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산고 건수가 많으면요) 참고 하셔서 소비자의 힘을 모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근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량이 발견되면 기업과 싸우려고만 하지 민원을 넣는다던가, 소보원같은곳에 정보 전달은 거의 없다고 하시네요.
알고계신 정보라면 죄송합니다.
다들 즐거운 저녁시간들 보내셔요.
요즘엔 높은사람이랑은 통화가 안되고, 담당자랑 잘 해결해야 되더라구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