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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뽀로로와친구분들 16.05.27 17:15 답글 신고
    고등어 구이에도 세금 부과 시킵시다!!!!!!!!!!!!!!!!!!!!!!!!!!!!!!!!!!!
    답글 9
  • 레벨 소장 하루연가 16.05.27 19:57 답글 신고
    경유에 초점 맞추는척하며 휘발유도 같이 올립니다. 지켜보세요.
    기름 올리면 유통,전기 기타등등 다른거 동반상승입니다.
    그때 징징거리지 마시구요.
    국민건강 위해 담배값 2,500 올리는거랑 도찐개찐.
    막판에 세금 욜 땡김.
    답글 2
  • 레벨 대위 3 블랙크로우 16.05.27 20:45 답글 신고
    정말 우끼네요. 컴컴한 밤에 모두 디젤차 끌고 나와서 밖에서 고등어 굽는 시간인가요? 아니면 왜 밤에도 미세먼지가 그득할까... 중국발 스모그 쉴드치려고 용을 쓰네요 용을 써ㅋㅋㅋ
    답글 5
  • 레벨 하사 3 노을의기도 16.05.29 01:10 답글 신고
    세금이 모잘란게 아니죠...자기들 빼먹을 돈이 모자른거죠...앞서 이 모씨가 엄청 많이 빼먹어서 빼먹을게 모자라 수 쓴다고 밖에...
  • 레벨 원사 1 ccamue 16.05.28 17:22 답글 신고
    가솔린은 지구 온난화의 주범이라고 클린 디젤을 내세웠었죠.. 어차피 세금 걷는게 목적...
  • 레벨 중사 1 HIGHREV 16.05.28 17:26 답글 신고
    빨려고 빠는건 아닌데요..단순히 디젤차 댓수로 비교하는건 무리구요. 국민수랑 국토면적등 디젤차량의 밀도도 중요하겠죠.

    참고로 열심히 비유하시는 프랑스는 643,801㎢ 한국은 99,720㎢입니다.

    즉 6배가 넘죠...실제로 디젤차량의 밀도만 보면 한국이 프랑스보다 디젤차의 밀도가 3배 높다는겁니다.

    프랑스역시 인구밀도가 높은 도심에는 디젤차의 진입을 금지하는 법을 추진하고 있죠.

    다른건 몰라도 디젤차가 환경오염의 주범인것은 확실합니다.
  • 레벨 중사 3 신도시호랑이 16.05.28 17:34 답글 신고
    저는 지금까지 휘발류차만 탔는데요. 여기 댓글보니까 나라에 세금가져다 바치고싶어 환장한 호구분들 참 많네요. 어쩜 그리 눈과 귀가 막히고 닫혀 있을까요.. 이러니 높은곳에 계시는 개ㅅㅐ들이 당당히 판을치죠.. 안타깝네요... 휴
  • 레벨 병장 밥먹다가날벼락 16.05.28 17:34 답글 신고
    환경개선부담금은 어디다가 쓰는거죠?
    경유값 오르면 제일 먼저 피해 보는 사람이 바로 화물차 운행 하시는 분들입니다.
    안그래도 경기 안좋아서 벌어먹고 살기 힘든 판국에 세금이나 걷을라고 혈안이니 답답하네요.
    담배값 처음에 올릴때는 국민 건강 때문에 이유를 달더니, 결국 정부에서 원하는 세금 두배로 걷고 있잔아요 ㅎㅎ
    제가 알기론 경기가 안좋을수록 흡연율이 더 올라간다던데~
  • 레벨 대장 야동스님 16.05.28 17:38 답글 신고
    좆같은 닭정부죷뭐 ㅋ
  • 레벨 상사 1 willow 16.05.28 17:40 답글 신고
    더러워서 휘발유차 탈랍니다
  • 레벨 일병 너는누구냐 16.05.28 17:58 답글 신고
    쌍년들 짱깨때문이라고 왜 말을 못하냐? 중국 노예 헬조선
  • 레벨 일병 너는누구냐 16.05.28 17:58 답글 신고
    닭정권 짱깨눈치만 졸라 보네
  • 레벨 원사 1 선택장애최고단계 16.05.28 18:30 답글 신고
    짱깨눈치보노?
  • 레벨 중위 3 눈소나무 16.05.28 20:52 답글 신고
    뉴스와 일기예보의 배틀!
    오늘자 저녁8시 라디오 뉴스 에서...
    "오늘은 초 미세 먼지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어린이와 노약자의 야외 활동이 많았다. ~ 그래서 아주 아주 위험했다~"
    뉴스 마지막 일기예보 에서는
    " 오늘은 하루종일 미세먼지가 적어 야외활동 하기에 부담이 없었다.~ 내일날씨는~"
  • 레벨 하사 3 니키비아리코스미 16.05.28 22:32 답글 신고
    아 그냥 지갑이, 주머니가 허전하다. 해서 국민의 세금으로 불리겠다고 해라 멀 그리 얼버무리냐 하루이틀이냐
  • 레벨 상사 3 영광의레이숴 16.05.29 11:57 답글 신고
    디젤자가 환경오염과 무관하다고?
    니들이 이렇게 ㅁㅊ하게 나대니까
    정부에서 이런짓거리를 하는거다.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6.06.03 08:44 답글 신고
    방안에서 끼는 방귀랑 영화관에서 끼는 방귀의 농도가 같을수 있을까요?

    유럽의 경유차 배기가스 배출규제 유로6 이 2013년도에 도입됩니다.
    한국은 2015년부터 시행되고요.
    배출허용치로 본다면 유로5 기준의 1/5 수준이 유로6 기준입니다.
    그렇다면 유럽 프랑스의 디젤차 댓수가 한국내 디젤차 댓수 보다 2배 많다해서 프랑스 디젤차의 배기가스 유해물질이
    더 많이 배출된다는 근거는 없어지는 거지요?

    문제가 되는 건 정부의 정책입니다.
    디젤차를 규제하려면 소비자(디젤차량 소유자)가 아닌 생산자(자동차 메이커)를 규제하여야 합니다.
    디젤차 크린디젤로 만들수 있는 기술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DFP방식이 있고 그밖에 EGR, SCR, 저유황 디젤유 장치등등 도입할수 있습니다.
    물론 디젤차의 제조가가 엄청 올라갈테지만요. 여기서 정책이 잘못된 방향으로 간겁니다.

    디젤차 소유자만 크린디젤정책 믿다가 울화통 치밀게 되었내요.
  • 레벨 중사 1 노망스 16.06.03 08:54 답글 신고
    예전에 비해서 디젤 자가용이 너무많아지긴했네요 결국은 디젤 자가용이 많아지니 가솔린 자가용은 줄테고 뭐 세금더 걷을려면 디젤가격올리겠죠 근데 가솔린 운전자는 왜 원가가 디젤보다 싼데 더 비싸게 기름을 넣어야 하는지 가솔린 가격을 낮춰주면 좋은데 정부가 절대 그럴일 없겠죠 당연히 디젤 가격 올릴듯
  • 레벨 중사 1 노망스 16.06.03 08:57 답글 신고
    차라리 대놓고 세금 더 걷는게 목적이라 말하면 덜열받을듯 어차피 저야 디젤차 안타니 상관은 없지만 디젤차 타시는분들은 제가생각해도 열받을듯 하네요
  • 레벨 훈련병 무궁화우 16.06.08 21:37 답글 신고
    솔직히 국민들 상대로 사기로 장사 하는거 같이 안보이고요 이제 믿음이 사라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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