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포포포비 16.06.03 21:00 답글 신고
    휘발유는 원래 이산화탄소배출량이 많은걸로 유명했습니다. 요새 하도 초미세초미세 거려가지고 그걸 망각들 하고 있었던거죠. 그리고 정부가 경유차 줄이자는 말은 했지만 대신 휘발유를 타라는 얘기도 안했습니다. 친환경차량을 밀어주려고 할 뿐이지... 이건 좀 과한 음모론같네요~
  • 레벨 중령 1 아이가릿 16.06.03 22:46 답글 신고
    네이버 메인 sbs기사 제목이 '주범은 경유차,공장' 이라고 나오던데ㅋㅋ mbc랑 입장이 다르네
  • 레벨 대령 3 수동에어백 16.06.03 23:26 답글 신고
    왜 닭그네 찍어줄땐 언제고 지랄들인지....

    그냥 닭치고 견디샘.
  • 레벨 소령 2 임금부랄 16.06.03 23:45 답글 신고
    * 그네식 해결책 *
    경유차가 미세먼지의 주범! = 환경세 부가
    그런데 휘발류차가 이산화탄소를 더 많이 만들어?
    심사 숙고해서 휘발류차도 환경세 추가로 부가!
  • 레벨 소장 16.06.04 16:12 답글 신고
    정부 : 아싸뵹~ 그럼 가솔린도 환경개선분담금 책정이다!!
  • 레벨 중령 1 tensor 16.06.04 23:12 답글 신고
    아직도 이게 논란거리가 되고 있네요. 경유차가 미세먼지 생성이 더 많은 것이 맞습니다. 1차 미세먼지는 비슷할지라도, 2차 미세먼지는 디젤이 가솔린보다 압도적으로 많아요. 참고로 전체 미세먼지 중 2차 미세먼지의 비율은 58%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참조하세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449691&rtn=%2Fmycommunity%3Fcid%3Db3BocWVvcGhxdG9waHFrb3BocWZvcGhxam9waHFn
  • 레벨 중령 1 tensor 16.06.04 23:15 답글 신고
    Co2 배출량도 전혀 새로운 사실이 아닙니다. 지난 몇년 간 디젤차를 장려한 것도 Co2 배출 총량 규제때문이었어요.

    Co2는 지구온난화에 영향을 미치지만, 미세먼지처럼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죠.

    결국 장기적으로는 미세먼지와 Co2 모두 줄여여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